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보안폴더

(게시글 작성 시간: 10-17-2020 02:06 AM)
201 보기
자나2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A/J/노트
1. 보안폴더 내 앱추가로 설치한 앱도 구글플레이를 통해 설치한 앱과 동일하게 업데이트가 되는지요 ?
두 설치 방법 차이에 따른 앱 동작의 차이가 있는건지 ?
2. 보안폴더 잠금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지문, 홍채 및 즉시 잠금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3. 보안폴더 내 카카오톡을 설치하려 하나 이미 전화번호를 사용중으로 메시지가 뜨고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듀얼의 경우에는 이런 메시지 없이 전화번호가 이동 설치되는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1 댓글
보안폴더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보안폴더 담당입니다.

 

1. 앱추가의 경우도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앱과 동일하게 업데이트가 되고, 앱 동작상의 차이점은 없습니다.
앱 추가의 경우에 이미 사용하시는 앱을 좀더 편하게 보안폴더에 추가하기 위한 기능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2. 해당 건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후
'삼성 멤버스 앱 → 우측 하단 + → 문의/ 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3. 보안폴더 내 설치하시는 카카오톡과 듀얼메신저를 통한 카카오톡 모두 동작상에 차이점은 없습니다.
카카오톡 정책에 따라 보안폴더/듀얼메신저 간 동작에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카카오톡 측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