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외부 저장소 읽기 검색 이제 안되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4-13-2021 11:40 AM)
152 보기
나본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A/J/노트
외장저장장치 방법없나요?
0 좋아요
1 댓글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외부저장소 읽기 검색이라는 것이 정확히 어떤 기능을 의미하는지 알 수 없어 명확한 답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어떤 앱에서 어떤 동작을 원하시는지 구체적인 설명 부탁드립니다.

 

R OS 부터 앱이 스토리지 접근하는 부분은 구글에서 직접 정의한 방법만 사용하도록 통제하기 때문에 앱이 스토리지에 접근을 하는 경우 앱 전용 파일은 앱에서 직접 접근이 가능하지만, 공유 가능한 미디어 파일은 MediaStore 라는 모듈을 통해야 하고 그 외의 공유 가능한 파일들은 구글이 정의한 저장소 액세스 프레임워크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앱 전용 파일들이나 앱에서 앱별 디렉토리에 다운로한 파일들에 대해서는 다른 앱들이 접근을 하지 못하게 정책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각 앱들에서도 이미 범위 지정 저장소에 대해 구글에서 Android Developer 사이트에 공표한 내용을 전달 받았기 때문에 이에 부합하도록 개발이 되어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Samsung My Files 를 사용하여 파일 관리가 가능하나, 3rd party 의 접근 권한 오류에 대해서는 삼성에서 처리할 수 있는 부분이 없으며, 각 개발사가 구글 정책에 맞게 구현하여야합니다.
구글 정책 변경에 관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developer.android.com/training/data-storage?hl=ko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