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미치겠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12-2021 09:11 AM)
147 보기
김희웅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S21 ULTRA 블랙스크린이 떠서 삼성 멤버스 앱을 이용해 문의를 하니, 답변이 안 오네요..
아래 내용은 문의한 내용입니다.


저의 갤럭시 S21 ULTRA가 화면이 블랙아웃되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제가 휴대폰을 떨어트려 뒷면이 깨졌습니다. 이 같은 경우에는 제가 무조건 수리비용을 다 부담해야 합니까? 휴대폰을 실수로 떨어트리고 1개월동안 문제없이 사용하다가 갑자기 사용중 화면만 꺼지는 이상한 현상이 발생한 것입니다. 이 현상의 조짐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 현상은 휴대폰이 작동은 되나, 화면만 켜지지 않는 기현상입니다. 이 현상이 저에게만 일어났다면 저의 과실로 치부하고 넘어갔겠지만, 저뿐만이 아닌 멀쩡히 손상없이 S21 라인업을 사용한 소비자분들도 이 현상을 호소하는 것을 보아하니, 저의 과실로 인한 것인지, 아니면 휴대폰 자체의 문제인 것인지, 조금 혼란스럽습니다. 감히 추측해 보자면, 블랙아웃 문제는 앞 액정 문제일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렇지만 저의 휴대폰은 뒤의 유리만 깨졌고, 앞 액정은 전혀 손상이 가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블랙아웃 문제는 기계 자체의 문제라고 저는 추측하고 있습니다. (뒷 유리에 대한 수리는 기꺼이 제시된 가격을 지불하고 수리를 받을 용의가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치 않아서 이러한 글을 보내봅니다. 본인 과실인지 기계 자체의 문제인지 당사에서는 어떻게 판단하십니까? 그리고, 이러한 문제가 어떤 부분에서 일어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A/S를 맡겨야 하는 것이 불가피 한 것으로 판단되는데, 저의 현 신분상 방문 A/S를 가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택배를 이용한 A/S 도 가능합니까? 가능하다면, 최대한 빨리 수리를 하고 싶습니다.

답변을 원하는데 일부러 답변을 안 해 주시는 건지, 못 보는 건지 궁금하네요..
3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아이고......
0 좋아요
C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CS 담당입니다.

고객님께서 삼성멤버스 문의하기를 통해 남겨주신 글과 동일한 내용이 확인되어 답변 드립니다.

문의하기에서 동일 문의 4건이 확인되어 최초 남기신 글에 답변을 드렸습니다만,

답변 드린 문의를 고객님께서 삭제를 하신 것으로 확인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리며,

사용하시는 메일(삼성멤버스 계정)로 답변을 드렸으니 확인 바라겠습니다.

(고객님의 메일은 삼성멤버스 가입시 입력해 주신 계정 정보를 참조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김희웅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감사합니다 ㅠㅠ 삭제된 글에 답변을 주셨을줄은 몰랐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