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마트뷰 자체가 불안정한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5-20-2021 10:13 AM)
300 보기
블루미라이프
Active Level 8
옵션
갤럭시 S
티비와 폰을 스마트뷰로 연결해서 동영상을 보는데요
스마트뷰를 켜면 티비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검색이 된다고 해도 연결이 안되서 티비를 껐다가 다시 켜면 연결이 되는데 대체 왜 한번에 연결이 안되는 건가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1 댓글
SmartVie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Smart View 담당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SmartView는 wifi direct 기술을 이용하여 기기를 검색하고, 연결하게 됩니다.

티비 검색이 안되는 경우 TV에서 보내주는 신호가 잡히지 않는 경우에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V의 전원 케이블을 재연결한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연결의 경우도 wifi direct가 먼저 연결이 된 후 미러링 된 화면이 전달되는데, wifi direct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무선 연결이다보니, 그 외에도 여러 원인에 의해 연결이 안될 수 있어, 로그가 있어야  정확한 답변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문제 상황이 발생 된 후, 삼성 멤버스 앱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TV모델 정보, 문제 현상등)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