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제스쳐모드 홈화면 터치씹힘증상

(게시글 작성 시간: 02-23-2021 03:12 PM)
260 보기
Tratto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S10 5G 안드로이드 11 업데이트 완료한 상태입니다.
아무 앱이나 열었다가 밑에서 위로 스와이프하여 홈으로 나간 직후에 뭔가를 바로 누르면 터치가 씹힙니다. 
터치민감도 수정후에도 마찬가지였고요. 
홈으로 나가기 위해 위로 스와이프 시, 열려있던 앱이 전체화면이었다가 스와이프하는 손가락을 따라 점점 작아지는 애니메이션 중에 홈화면이 눌리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애니메이션이 여러모로 답답하네요. 
터치씹힘 해결 부탁드립니다. 
폴더가 원래도 한박자 쉬고 열려서 이게 눌렸는데 안열리는건지 터치가 씹힌건지 확인하는데 시간이 꽤 걸립니다. 참고로 애니메이션 삭제 옵션을 켜도 마찬가지입니다. 열려있던 앱이 손가락을 따라 점점 작아지는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 삭제 옵션을 키든 끄든 항상 있는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댓글
채택된 답변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내비게이션 바 담당입니다.
 
먼저 제스처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현상 발생 직 후, 아래 방법을 통해 사용하시는 폰의 로그 정보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amsung members > 화면 최하단 '도움받기' > 화면 하단 의견 보내기에서 '문의/오류 보내기' > 화면 하단 오른쪽 '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항상/이번만 선택 > 자세한 내용을 적은 후 화면 상단 종이 비행기 아이콘을 누르기"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저도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