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캐시 지웠는데도 인증이 안 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5-30-2022 10:43 PM)
278 보기
아안돼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이메일 인증을 하라길래 인증하려고 로그인 후, 메일 확인 및 시키는 대로 "계정 이름" 으로 계속하기가 뜨길래 눌렀고, 인증이 됐으니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라길래 다시 원래 화면으로 돌아갔더니 인증을 못했다더군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봤더니 캐시를 삭제해 보라고 해서 애플리케이션에 있는 삼성 계정 캐시를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이메일 인증을 하고 원래 화면으로 돌아갔는데 여전히 인증이 안 되더군요.
혹시 이런 경우는 무슨 오류인지, 확인된 오류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 댓글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해당 내용 확인시 계정 이메일 인증 관련하여 문의글 남겨주신 것으로 확인되어 집니다.

현재 이메일 인증 시도하신 기기가 단말에서 진행중 이신걸까요, 아니시면 PC 노트북으로 진행중 이신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혹시 삼성계정 가입 및 등록 절차를 진행하시고 계신가요?
삼성계정 가입 등록시 사용중이신 이메일 주소 기반으로 계정 등록이 진행됩니다.
해당 과정에서 이메일 소유자 확인을 위한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이메일 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하지 않는 경우, 사용자 이메일이 아닌것으로 간주하여 추후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계정 가입시 이메일 인증은 필수인점 참고하셔서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즉시 해결해드리고 싶으나 본문에 기재해주신 내용만으로는 확인이 불가하여 조치안내 및 진행이 어렵습니다.
(진입경로 또는 어떤 화면에서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지 확인이 불가하여 안내가 어렵습니다)
이용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하시면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1:1 문의 또는 1588-3366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고객지원센터 사이트 : https://help.content.samsung.com (1:1문의)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서비스 선택 > 삼성계정)
※ 증상 내용과 함께 오류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면 좀더 빠르게 확인 및 답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에서는 계정 소유자 본인확인을 위한 사용자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다시 한번 사용에 불편을 드려 고객님게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삼성계정에서는 사용자의 개인정보와 안전한 계정 사용을 위해 2단계인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강력한 보안을 위해 2단계 인증을 설정하여 이용하시도록 권장 드립니다.
참고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변경과 동시에 계정에 등록된 2단계 인증 전화번호도 함께 변경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사전에 복구용 전화번호를 추가 등록하여, 계정 로그인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화번호 변경전 정보를 업데이트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섬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