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GOS 관련질문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3-04-2022 11:03 PM)
218 보기
아싸뵹
Active Level 2
옵션
갤럭시 S
1. GOS가 헤비한 게임만 제한을 건것인가요? 가벼운 게임은 제한이 없다고 이해됩니다

2. GOS의 최적화란 성능과 화질을 눈에 뛰지 않는 정도로 제한하거나 하락시켜 유저 경험은 유지하며 발열을 줄이는데 있었지만 기능 버그 였던 건가요? ( 터치 반응 및 끊기는 프레임)

3. GOS는 게임을 하지 않더라디 모든 프로그램 실행시마다 게임인지 아닌지 검사하여 최적화(성능제한) 여부를 판단 하는 것인가요

4(중요). GOS 외에 사용자 경험 증가를 위해 백그라운드에 상주하며 앱별 최적화를 수행하는 앱이 있나요?

5. 최적화, 루틴 등 삼성의 사용자 경험 개선 기능들을 전부 껏을때 배터리 사용가능 시간이 엄청나게 증가할것으로 보이는데 적절하게 관리될수 있도록 제어하실 계획은 없나요 중국산비다 배터리 용량에 비해 너무 빨리답니다
0 좋아요
3 댓글
DDOEEY123
Active Level 10
갤럭시 S
1. 게임 뿐만 아니라 일반앱 기본앱 심지어는 one ui 홈에도 걸려있다합니다.

2. 버그가 아니라 의도적으로 50% 상 하락시킨겁니다.

3. 앱 실행할때 아마 할거에요.

4. 앱별로 최적화를 하는건 없을겁니다. 램 자동 최적화나 쓰로틀링(이건 앱은 아니죠)이 있긴합니다.

GOS는 사용자를 위한 최적화 앱이 아닙니다. 삼성의 말은 지금 거짓말이니 100% 믿지마세요. 오히려 인터넷 글이 지금은 더 믿을만합니다. GOS 사용자를 위해 최적화하는게 아니라 본인들의 원가절감 과 기술력부족을 가라기위한 수단입니다.
빌빌빌
Expert Level 1
갤럭시 S
작동 방식을 보면 최적화라고 하는거 자체가 사기 입니다.
0 좋아요
오구라
Active Level 5
갤럭시 S
그냥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