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2울트라 전원꺼짐 또는 다시시작 증상

(게시글 작성 시간: 06-28-2022 02:27 PM)
1269 보기
Samsung_SiGK2ou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약간의 충격(케이스에서 꺼낼때, 들고있다 테이블에 올려놓을때 등등)에도 전원이 꺼져버리고 저절로 다시 시작되어 버립니다. 차 안에서 거치대에 올려놓는 충격만으로도 꺼져버립니다. AS센터 두번 갔는데 어플이 복잡하게 깔려서 그럴거라며 시스템 업뎃 2~3번 하고나면 괜찮아질거라는 다소 상식밖의 대답만 듣고 왔고, 현재 사용 후로 3번 시스템 업데이트 이루어졌는데 더 심해진거 같습니다.분명 S22모델 전체의 하드웨어적인 결함(작은 충격에 매우 약함)을 숨기고 반품 시한 넘겨볼라고 하는 꼼수로 보여집니다. 여러분도 기기를 툭 한번 쳐보시길 바랍니다. 꺼짐 당시 로그 보내라는 등의 말은 하지마십시오. 5 이상 올렸는데도 AS센터로 방문하라했었고 가보니 위와 같은 답변 두번 듣고 왔습니다. 저절로 다시시작해 데이터사용 확인 못해 전화수신,메신저 확인 못해서 왜 전화, 카톡  안받냐는 소리 500번 이상 듣고 있습니다.

이번에 AS센터 가서 담당자 눈 앞에서 3번 이상 시연해 주고 기기 교환 할겁니다. 새 기계도 동일 증상 있으면 환불받고 다시 노트 20으로 갈 예정입니다. S22 울트라, **bleep** 기계인듯합니다.

3 댓글
리스트레토948
Expert Level 5
갤럭시 S

흔히 말하는 뽑기 운이 안 좋으셨던 걸로 보입니다. 해당 기종 종특이었으면 이미 난리가 나도 한참 전에 났을 겁니다. 

탈출왕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저는 건드리지도 않았는데 13번이나 부팅되고 어젠 먹통이 되더군요 완전 짜증입니다
0 좋아요
달트리
Active Level 10
갤럭시 S
평소에 많이 떨어트리시진 않으셨나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