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Task Changer] stack 모드 사용 시 문제점

(게시글 작성 시간: 03-07-2021 02:21 AM)
521 보기
갤럭시 S
굿락에서 one UI 3.0 버전으로 새롭게 테스크체인져를 업데이트 되었다고 해서 부랴부랴 옆동네 사과집 갬성의 stack방식을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개발자분들께서 일부러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유독 stack 방식에서만 테스크 카드들이 뭉쳐질때 0.5초정도? 딜레이가 발생합니다.

0.5초 가지고 뭔 난리냐 그것도 못기다리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게 계속 앱 전환을 하려고 할때마다 0.5초씩 딜레이가 생기니까 슬슬 열받더군요..

결론을 말하자면 테스크 체인져를 실행했을 때 더 샤라락 쇼로록 슈르륵 샥샥되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0.5초의 렉과 딜레이를 인내하기엔 토종한국인인 저로서는 도저히 견뎌낼수가 없습니다...
살려주세요


4 댓글
imAsking
Expert Level 3
갤럭시 S
저는 carousel 이 그 애플 스타일보다 더 예뻐서 쓰고있는데 이거 쓰심 편해요 ㅋㅋ 아니면 그리드도 좋아요. 그 스타일이 좋으시면 개선될때까지 기다리셔야 할 것 같아요.
0 좋아요
갤럭시 S
그러게요.. 그리드는 샤르르륵 쇼로록 애니메이션 이쁘게 잘나오네요 ㅎㅎ 기다려봐야겠어용
0 좋아요
Bluedot
Active Level 8
갤럭시 S
저도 one ui 3이전의 태스크 체인저를 예상했던지라. 퍼포먼스가 더 퇴보하여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그때까진 불편하더라도 그냥 끄고 기본 멀태로 쓰려구요. 부디 빠릿한 slim list 이달 중에 나오길
0 좋아요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락 지원팀입니다.

 

Task Changer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Task Changer의 VI 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모니터링 하여 개선가능한 부분이 있을지 지속적으로 검토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