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북 플렉스 바이오스 업데이트 후 증상

(게시글 작성 시간: 01-26-2020 03:04 PM)
3500 보기
머전맨
Beginner Level 4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갤럭시 북 플렉스를 구매하고 나서 모든 윈도우, 삼성 업데이트를 설치해주고 사용한지 2주정도 되었습니다.

어제 새로운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진행하라고 알림이 떠서 설치해주었는데 그 이후로 노트북 상태가 말이 아니네요. 

계정 로그인한 뒤 프로그램 실행만 시키면 화면이 멈춘뒤 문제가 발생하였다며 블루스크린뜨고 다시시작되고 심지어 오늘 새벽에는 노트북이 닫힌 상태에서 혼자서 팬이 심하게 돌더군요. 만져보니 거의 화상입을 수준이고요.

온라인 채팅상담서비스도 연휴끝나고 화요일부터 재개된다고 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답답하네요..

저만 이런 증상이 나타나나요? ㅠㅠ
8 댓글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기타
바이오스 업데이트 함부로 하시면 메인보드 날라갑니다
0 좋아요
머전맨
Beginner Level 4
기타
컴알못이라 모르고 해버렸네요ㅠㅠ 혹시 업데이트 이전상태로 돌리는 법은 있나요?
0 좋아요
불나방튀김
Active Level 9
기타
제조사에서 알림보내서 하는 것은 보안패치, 성능향상 있을 수 있어서 하는게 좋죠.
0 좋아요
불나방튀김
Active Level 9
기타
아마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불완전하게 된 것일 수 있어요. 연휴 지나면 서비스센터 가보세요
안다미로
Expert Level 2
기타

보다 정확한 조치를 위해선 좀 시간이 걸리더라도 기다리셨다가 1588 3366으로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원격조정이 불가능한 상황을 판단하면 수리기사를 보내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매하신지 2년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리기사님들의 방문수리는 무료입니다. 물론 연휴직후라서 당일에 수리기사님을 통할 받을 가능성은 높지 않을것같아요. 혹은 삼성전자제품 서비스센터로 방문을 안내받을수 있는데 일단 전화해보심이 맞을듯합니다.

 

시노세혀기
Expert Level 5
기타
삼성 프로그램에서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하라고 떳으면 플렉스 제품에 맞는 바이오스 였을텐데

바이오스 업데이트 후 문제 발생은 해당 제품에 맞지 않은 바이오스를 설치시에 그럴 수 있는데 의아스럽습니다ㅠㅠ

해당 부분 번거로우시겠지만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엔지니어와 상담 및 점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 위치 확인 및 운영시간 확인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혹은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으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Samsung_dnb84l4
Beginner Level 2
기타

같은 현상 발생 합니다. 혹시 그 후 어떻게 조치 하셨나요?

0 좋아요
머전맨
Beginner Level 4
기타
서비스센터 찾아가보니 불량품으로 판정받아서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