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다음달 SDC 2021 공식 티저가 나왔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22-2021 09:40 AM)
316 보기
옵션
기타
image


image

2013년 첫 시작으로 AI 플랫폼 빅스비와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스마트싱스 관련 개발도구(SDK), 갤럭시 스마트기기용 One UI, 다양한 스마트 TV 서비스는 물론 접을 수 있는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까지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을 공개하고, 세계의 개발자들과 차세대 기술을 논의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SDC가 2021년 10월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이를 알리듯 공식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한번 영상 살펴볼까요?

티저 영상 훑어보기 

image

티저 영상을 보면 OneUI 아이콘이 장바구니에 담겨있는 모습으로 시작하는데요 이후 아이콘들이 서로 합쳐져 버거 모양을 이루고 포장지가 덮어지면서 SDC21이라는 글씨와 10월26일 Comming Soon가 적혀있는 스티커가 붙는 모습으로 티저 영상은 끝이 납니다.

티저영상으로 미뤄볼때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생각이 듭니다. 이외에도 하드웨어적인 새로운 공개가 있을수도 있지만 약간 기대하는건 OneUI의 새로운 UI/UX 디자인인데요 OneUI3그리고 4까지 계속해서 동일한 아이콘의 모습을 보여줘서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과연 이 예상이 맞는건지 아니면 다른 새로운 것들이 공개될지 궁금해집니다.

결론 

image

비록 짧은 티저영상이 다지만 이번 행사도 시간내서 시청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처음 보는거긴 하지만요...)

여러분들은 SDC2021에서 어떤 것을 기대 또는 예상하신가요?
1 댓글
Dinorex
Expert Level 5
기타
아 벌써 SDC인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