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다음세대 갤럭시 폴드 디자인 건의

(게시글 작성 시간: 02-27-2019 03:59 AM)
174 보기
짱가123
Active Level 3
옵션
기타
이번 언팩행사에서 발표된 갤럭시 폴드 매우 흥미있고 가지고 싶은 제품이네요.

하지만 폴더블폰 1세대라 디자인이라던가 편리성이 아직은 미흡하단 생각이 듭니다.

쓸데없이 디스플레이도 두개를 탑재하고 전방 카메라도 두군데나 구성하는 현재의 디자인은 꽤 낭비가 아닐까 싶네요.

제가 생각하는 폴더블폰의 디자인은 현재 인폴딩 아웃폴딩을 동시에 기술적으로 적용해서 3개의 화면 레이아웃을 겹쳐졌다 펼쳐지는 형태가 가장 좋지 않을까 합니다.

단 한개의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3겹으로 접은 형태의 디자인이라면 현재 많은 미흡한 부분이 해소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맨위 상단 디스플레이에서 아웃폴딩으로 펼쳐지고 두번째 레이아웃 부분은 인폴딩으로 펼쳐지게 구성하는것입니다. 만약 전부 접은 상태디자인을  현재 바 형태폰과 화면비율을 동일하게 3등분한다면 전부 펼쳤을때 화면 비율도 매우 이상적일 것입니다. 또한 잇점으로 전방 후방 카메라 위치도 현재 바형태폰과 동일하게 넣을수 있고 카메라 모듈도 최소화 가능하며 스마트폰 보호커버도 제작이 용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현재 기술로는 생각보다 두께가 꽤 커지겠지만 가까운 미래에 대한민국 기업인 삼성에서 꼭 폴더블폰의 레퍼런스를 만들어 세계를 선도해 가기를 희망합니다
2 댓글
트수인생
Active Level 5
기타
요런 느낌 인건가요?bed2c39e-31d5-449f-91c9-59638b0bbea2.jpg
0 좋아요
짱가123
Active Level 3
기타
오~ 맞아요 나중엔 다 저런 디자인으로 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