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트리오 500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8-24-2021 12:34 AM)
3739 보기
yenny1029
Active Level 1
옵션
기타

저는 핸드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갤럭시 핏2, 갤럭시 탭까지 사용하는 유저입니다. 이참에 블루투스 키보드도 삼성으로 맞추려고 삼성 트리오 500을 구매했는데 너무 답답하고 화가 나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 멀티 페어링 아예 안됨 

처음에만 블루투스 인식이 되며 멀티 페어링 시 키보드가 먹히질 않음. 각 글에서 관리자님이 하신 말씀 중 '블루투스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빨강, 초록, 파랑 LED가 번갈아 가면서 점멸하는데, 이 상태에서 연결 시도하셨을까요?' 에 대한 대답은 '네' 이지만 페어링은 되지 않는 상태이다. 


 2) 계속해서 새로운 기기로 인식 및 페어링 불량

각 기기에 삼성 트리오 500이 등록되어 있는데 노트북은 F7에 등록, 갤탭은 F8에 등록 해놨지만 멀티 페어링 등록 후, 그리고 전원을 끈 후 다시 킨 후 F7을 누르면 갤탭에서 새로운 기기가 발견되었다고 뜬다. 물론 F7을 눌러도 키보드는 눌리지 않는 먹통 상태이다. 다른 글에서 관리자님이 말씀하신 '사용 환경이, 키보드와 단말을 최초 연결한 후에 재연결(키보드 전원을 껐다 키거나, 키보드가 단말과 멀리 떨어져 있다가 다시 붙거나 등) 하셨을 때, 연결이 해제되어 다시 연결을 해야 하는 상황이셨을까요?'에 대답은 '네'이며 이는 블루투스 키보드라고 부를 수 없는 정도의 오류이다.


3) 다시 장치 연결 안됨 

전원을 끈 후 블루투스에 등록된 장치를 눌러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 

참고로 키보드와 연결을 시도햇던 단말은 노트북/태블릿/핸드폰이었으며 노트북- LG그램 2019 14인치/ 태블릿-갤럭시탭 S6라이트/ 핸드폰- 갤럭시 S10e이다. 

또한 8/21 배송완료, 8/23 삼성 서비스 센터에 가서 교환까지 받았지만 여전히 똑같은 상태이다. 센터 직원분은 자신의 핸드폰과 나의 탭에 멀티 페어링이 된다고 교환한 키보드로 연결 상황을 보여줬지만 직원분도 한번에 페어링이 된 상황은 아니었다. 나 역시 내 노트북-탭에 5~6번 연결하다보면 1번은 페어링O 및 멀티페어링에 성공한다. 하지만 전원을 끄면 5~6번을 다시 반복해야 하며 그 이상을 시도해야 겨우 연결이 된다. 직원분은 문제가 없다라고 하셨고 나의 키보드는 여전히 먹통이다. 이를 온전한 블루투스 키보드라 할 수 있을까? 

삼성 생태계를 아예 구축하려고 했지만 쉽지 않아보입니다. 키보드부터 삐걱거리는데 과연 몇 백을 주고 산 다른 기기라고 문제가 없을까 의문이 듭니다. 

이 글을 samsungmembers.ops@samsung.com 으로 메일도 보냈습니다. 동영상도 첨부했으니 꼭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추가) 결국 환불받았습니다 다음에 출시 할 키보드는 부디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되길 바랍니다.
 
4 댓글
룰라라랄
Active Level 1
기타

혹시 대리점에서 구매하시고 해당 구매처에서 환불을 받으신건지 알 수 있을까요??

갤럭시탭s7에서 사용하고있는데 노트북과 탭 전환시 계속 새로 등록을 해주어야하는 문제때문에 수리 또는 환불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yenny1029
Active Level 1
기타
네이버에서 구매했고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환불했습니다 통장사본, 구매영수증, 카드영수증을 구비해야 환불 가능합니다 (구매영수증, 카드영수증은 네이버에서 확인가는합니다)근데 그 전에 기사님이 고장이라는 판단이 필요합니다! 위 세 가지는 핸드폰으로 구비가능하니깐 굳이 프린트 안 하셔도 기사님께 캡쳐해서 보내시면 환불해줍니다!
룰라라랄
Active Level 1
기타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통장사본은 환불금액 수령을 위해 가져가신건가요?
yenny1029
Active Level 1
기타
네네 환불을 위한 계좌 때문에 요구한것 같아요 앱에서 쉽게 저장 가능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