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마트스위치 복원 데이터 선택 방법

(게시글 작성 시간: 05-26-2021 12:17 AM)
281 보기
러스1
Active Level 4
옵션
기타
스마트 스위치에서 백업했던 자료를 다른 저장위치로 옮겨놨다가 다시 복원하려고 하는데 지원하는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얼마전 담당자님께서( SmartSwitch PC - 복원 - 백업데이터 선택 - '삼성 백업에서 복원' 폴더 아이콘 클릭 - 백업 폴더 내 'backupHistoryInfo.xml' 파일이 있는 폴더 선택 - 백업 데이터 내용 보일 것이고 복원)이와 같은 방법으로 하라고 알려주셨는데 backupHistoryInfo.xml파일을 폴더 안에서 찾을 순 있었지만 복원을 하려고 백업데이터선택 창을 열었을 때는 나타나지 않아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도와주세요!,ㅠㅠㅠ
0 좋아요
3 댓글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SmartSwitch 팀입니다.

 

올려주신 내용 중에 "'삼성 백업에서 복원' 폴더 아이콘 클릭 - 백업 폴더 내 'backupHistoryInfo.xml' 파일이 있는 폴더 선택 " 에서는 폴더 선택 팝업 창이어서 폴더만 보이고 파일들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backupHistoryInfo.xml 파일이 보이지 않는 것은 정상 동작입니다.

 

해당 폴더로 이동까지 다하시고 열기 버튼만 시도하셨으면 동작되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복원을 하려고 백업데이터선택 창을 열었을 때는 나타나지 않아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 부분이 잘 이해가 가지 않는데 적어드린 내용으로 도움이 안되시면 캡쳐화면과 함께 sswitch.cs@samsung.com 으로 내용 전달주시면 다시 가이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vixena
Beginner Level 2
기타
스위치 전송한데이터삭제 하는법좀알려주세요 폰2대를데이터를옮겨야하는데 모르고한곳에 겹치게헤서 전송한데이터 어떻게지우나요??
0 좋아요
러스1
Active Level 4
기타
폰 한 대에 데이터 두 개를 복원했다는 말인가요?
따로 삭제는 못하는 걸로 알아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