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Introduce] 마일로스를 소개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6-11-2021 02:54 PM)
771 보기
옵션
기타

image

Hello everyone

안녕하세요! 삼성 멤버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마일로스입니다.

삼성 멤버스가 생긴지 얼마 되지도 않았던 2016년 8월 7일에 가입해 지금까지 5년 가까이 되는 시간동안 멤버스 커뮤니티에 떠다니고 있는 살아있는 화석(?)입니다. 

2019년에 작성했던 소개글에 이어, 오랜 시간동안 발전을 거쳐온 새로운 저를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image

Introduce Myself

저는 IT를 좋아하는 학생입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사용했던 갤럭시 S를 시작으로 갤럭시와 인연을 맺었고, 지금의 노트9까지 많은 갤럭시 제품들을 사용해왔습니다.

멤버스에 첫 가입할 당시엔 업데이트 문의를 위해 자주 들어왔었는데, 커뮤니티가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이후부터는 내가 정보를 얻어갔던 만큼 나도 다른 분들께 정보를 나눠드려보자는 생각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각 분야 별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고, 다음 업데이트나 제품에 실제로 반영되기도 한다는 점에서 멤버스 커뮤니티만큼 좋은 곳이 없더라고요. 활동 시작하길 정말 잘했구나 라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습니다😀

닉네임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그룹 'Coldplay'의 2012년 앨범 'Mylo Xyloto'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다른 닉네임을 고민하던 중 임시로 쓰기 위해 등록했던게 굳어졌고, 유래가 영어인지라 영어로 사용하려고 했는데….발음이 어렵다는 피드백을 수용해 ‘마일로스’로 변경한 후 지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임시 닉네임으로 흘려보내기엔 마음에도 들고 아까워서 쭉 챙겨왔는데..올바른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


Memory with Galaxy 

image
with DJ Koh [SamsungWithin 2019]

image
빨간색 네모가 접니다 (*^▽^*) [Note20 Fan Party @Home]


2019 
Galaxt S10 Fan Party in Busan
The Sero 크리에이터
SamsungWithin 2019
Bixby Developer Day 2019

2020
Galaxy Note20 Fan Party @Home
#HeartAttack 서포터즈

2021
Samsung Makers 1기


아실 분들은 아실 접니다. 생각보다 얼굴을 자주 비췄었습니다. (2020 Unpacked 이벤트에서도 사진 덕분에 버즈 라이브를 Get할 수 있었다는...ㅎㅎㅎ)

혼자 부산에서 서울까지도 왔다갔다 하면서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모두 기억이 생생하게 남아있는 경험들입니다.

올해는 또 어떤 일들이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새로운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Activity & Plan 

저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시작으로 사용하실 때 좀 더 쉽고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유용한 팁을 제공해드리는 것은 물론, 새로 나오는 제품에 대한 리뷰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뷰에서는 주로 갤럭시 디바이스의 카메라 기능, 갤럭시 버즈 시리즈 등을 중심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저는 리뷰 작성 시 상당히 많은 자료를 모으기 때문에 디바이스를 오랫동안 경험하고 나서 작성을 시작하는 편인데, 아무래도 학생의 신분으로써 새 제품을 오랜 시간 접할 기회가 적은 편이었습니다. Galaxy To Go를 이용하더라도 작성에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올해는 삼성 메이커스로써 더 알찬 리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의 다양한 활동, 기대해주세요!

현재 업로드 대기실에는 버즈 프로 상세 리뷰가 있습니다. 약간의 논란이 있어 조금 많이 보류되었는데요..의견을 여쭤보고 업로드 여부를 정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시글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아래는 지금까지 작성했던 글의 일부입니다.


---


제 소개는 여기서 마칩니다.

제가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덕분에 메이커스라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멤버스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지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다면 언제든 댓글에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ω・ิ)

삼성 메이커스 마일로스의 활동도 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본 게시글은 모바일 열람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마일로스 Present

image

11 댓글
JINU_
Expert Level 5
기타
🙏
기타
🙏🙏
기타
ㅍㅎ 화석 오랫동안 계신 옛멤버스의 일원이시죠 ㅎㅎ 빅팬은 아쉬웠지만 메이커스는 멋진 활동 보여주세요 😆
기타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20210612_225446_5942.jpg20210612_225456_5943.jpg20210612_225433_5940.jpg20210612_225444_5941.jpg
0 좋아요
기타
상세한글 잘봤습니다. 굉장히 오랜기간 멤버스에 계셨었군요
기타
더 오래 있을 예정이랍니다 😁
0 좋아요
기타
한글로 변경하기까지 사연이 있었지만.. 잘 변경하신 것 같습니다.

도전의 아이콘.. 멤버스 서버 다운의 전설..
실험 정신이 그득그득 담긴.. 꼼꼼한 리뷰 잘 보고 있어요.. 🤗🤗🤗
기타
그걸 다 기억하고 계셨다니...감동입니다 ☺
안쉉AnSwong
Active Level 7
기타
마일로스님 소개 잘 봤습니다~ 앞으로 삼성 메이커스로의 활동도 기대할게요~ 😀👍
기타
안쉉님의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