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버즈 프로 지직거림

(게시글 작성 시간: 10-16-2021 12:36 AM)
3401 보기
Members_GutcLVP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2021년 6월 25일부터 버즈 프로 사용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유저 입니다. 처음 버즈 프로를 사용했을 때는 양쪽 이어버드에서 지직거림, 페어링 끊김 현상이 심하고 많이 발생하였고 이어버드 초기화 및 폰 재부팅을 몇번이고 반복하여 시키고 블루투스 등록 해제 후 재연결을 시켜도 같은 증상이 심하게 반복되어 결국 2021년 9월 말 경 버즈 프로 양쪽 이어버드 유닛을 삼성전자 평내 서비스센터에서 교체받았습니다. 하지만 교체 전 정도의 현상은 아니지만 교체 받은 이어버드 유닛도 지직거림 및 페어링 끊김 현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혹여 충전 문제로 인한가도 싶었지만 버즈 최초 사용부터 지금까지 삼성 정품 충전개를 사용해왔고 사용하고 있으며 버즈를 떨어뜨린 적도 없습니다. 저와 같은 현상을 겪는 유저 분들이 많은 모양인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해결 방안은 무엇인지 답변해주시길 바랍니다.
0 좋아요
3 댓글
갤팬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이전버즈에서 없던 문제가 생기는거라면 다시 센터를 방문해 교체받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교체받은 부품도 불량인 경우가 많거든요ㅎ 좋은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Members_GutcLVP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이전 버즈에서 있었던 증상이 약한 정도로 다시 발현되고 있습니다.

Hearable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Hearable 담당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최신 바이너리로 업데이트 부탁드리고 업데이트 하셨다면 초기화도 부탁드립니다

무선기기 특성상 주변에 Bluetooth나 Wifi 신호가 많이 있는 곳에서는 일시적인 끊김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처럼 지속적으로 동일한 문제로 불편을 겪으시는 상황이 반복되신다면, 아래와 같이 오류신고를 해주시면 저희가 분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당사 제품에 관심과 소중한 의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류신고는 웨어러블앱에서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