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플러스 무선충전 불량 조치후에도 불량입니다.삼성제품끼리 호환이 안되다니..

(게시글 작성 시간: 06-18-2020 08:15 AM)
1189 보기
illillliii
Active Level 3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무선충전패드 듀오에 버즈 플러스 충전하는 사진.
4시간째 빨간불. 삼성 공식답변 버즈플러스 무선충전 소요시간은 0%에서 완충까지 5시간 소요라하네요. 응?
image


이건 맨처음 무선충전패드 듀오에 4시간넘게 했을때 충전량입니다.

image

74%였을때 이슈사항을 올렸고


담당자가 알려준대로 무선충전시 케이스 탈거후 충전하라해서 했을때입니다.


image


케이스 탈거후 패드 듀오 오른쪽에 충전했는데 3% 떨어진 71%로 나옵니다.




이번에는 패드 듀오 왼쪽에 버즈 플러스 케이스를 탈거 후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image

64%나오네요ㅋㅋㅋ

삼성정품이고 버즈도 충전된다고 광고한 무선충전패드 듀오 였는데 버즈랑도 버즈 플러스랑도 호환이 안되나봅니다. 



이건 노트10 플러스 무선배터리 공유기능으로 30분 충전했을때 충전량입니다. 이제야 무선충전이 되네요. 게다가 케이스 장착된상태입니다.
image


77%까지 충전되네요.



내일 센터 방문해서 무선충전기든 버즈플러스든 교환받고 다시 테스트해보고 그후에도 안되면 어떻게해야할지 참 난감하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버즈와 무선충전패드 듀오 2세대와 오류가 한두건이 아닌데 삼성전자에서 묵인하고있는거같습니다. 둘다 qi규격인데 어처구니가없네요ㅡㅡ..


무선충전패드 듀오 출고가가 11만원대로 알고있는데 만원짜리 무선충전기만도 못하네요
9 댓글
뭉멍이는멍뭉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같은 증상이네요. 무선충전시 케이스 배터리가 방전되는 현상이 발생해서, 5월7일에 서비스센터에서 케이스를 교환했지만 똑같은 문제가 발생했고요. 다시 5월 11일에 케이스와 버즈까지 모두 교환했는데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네요. 제 무선충전기는 버바팀 1대, 벨킨 제품 2대 입니다. 셋 다 qi 인증. 특이한 점은 글쓴분과 마찬가지로 무선배터리공유기능으로 충전하면 충전이 잘 되네요. 5월 7일에 서비스센터에서 교체할 당시에 기사님께서 업데이트 때문에 그렇다는 식의 이야기를 언뜻 들은 거 같은데.. 5월 이전에는 잘 되던 게 갑자기 이상현상 생긴 걸로 봐선 정말 펌업때문에 그런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추측이지만.. 기사님은 내부적으로 이미 알고 계신 분위기고요.. 

뉴로모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동일 증상이며, 크래들 교체해도 똑같습니다. 발열이슈 맞고, 모든 제품이 똑같을 겁니다.

2월경, 버즈플 출시하고 바로 구매했는데, 겨울임에도 동일 이슈가 발생해서 집안에서 서늘한 곳 (창가쪽 와인냉장고 위)에 두니 해결되었습니다.  (기존엔 컴퓨터 공유기 앞이라 발열이 있는 환경)

 

이후로, 잘 쓰다가, 6월 들어서고, 여름되니 와인냉장고 위에서도 귀신같이 동일 현상 발생합니다.

 

제 경우, 충전기는 삼성무선충전패드이고, 팬은 없는 모델입니다. 

 

문제는, 충전만 중단되면 상관이 없겠는데 이게 자연방전보다 배터리가 더 많이 빠진다는겁니다. 

예를 들어 밤에 100% 충전되고 초록색불도 들어왔고, 다음날 일어나서도 초록색불이 유지되고 있는 상황인데, 막상 크래들 열어보면 배터리가 바닥까지 가 있습니다. 자연방전보다도 더 급격히 배터리가 빠지는 이유는 뭔지...

illillliii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희안한건 폰은 발열이있어도 충전이 잘되네요.. 발열이 문제라면 자동으로 무선충전을 중단했다가 온도가내려갔을때 충전을 하던가하는것도아니고.. 열때문이라면 그냥 중단을하면되는데 방전은 왜 되는건지 알수가없네요.. 방전이라도 해결이 되면좋을텐데 아쉽습니다..저도 충전기교체, 케이스교체도 받았으나 여전히 저렇습니다.. 만원대 마우스패드에 붙은 무선충전기가 오히려 잘되네요ㅡㅡ..
0 좋아요
앗잠깐만요
Active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만 그런현상이 있던게아니네요

오늘 센터에서 케이스이상이라고 새거로 교체받았는대

노트10을 통한 무선충전은 잘되나 삼성 무선충전기로는 정상충전이 안되네요

0 좋아요
뉴로모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는 이문제땜에 충전기 방열처리까지 했습니다
0 좋아요
뉴로모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제 말이 그 말입니다.. 충전을 중단하던가 해야하는데 자연방전보다 배터리가 더 빠지고 아침에 보면 배터리가 바닥을 기고 있으니... 답답하네요 ㅠ
0 좋아요
khk2211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동일한 증상으로 오늘 센터에 갔습니다. 

 

제꺼와 와이프꺼 총 2개를 구입했는데 두개다 동일한 증상인거 봐서, 뽑기의 문제가 아닌 결함으로 의심 됩니다. 

 

구매하고 사용한지 3일만이라 환불 요청하러 갔는데 2시간 정도 테스트하고 연락준다고 하네요. 

 

센터내에서 충전이 되면 문제 없다고 얘기 할 것 같은데, 이런 문제때문에 센터 다녀오는 시간도 아깝고, 사자마자 이러니 참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삼성 내부에서는 다들 이 이슈를 알고 있는 듯 한데, 주먹 구구식으로 교체만 해주고 결합 인정을 안하려고 하는거 같아서 기분이 아주 안 좋습니다. 

0 좋아요
뉴로모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충전패드 위에 컴퓨터 부품 방열에 사용하는 써멀패드를 붙여서 와인냉장고 철판이랑 이어붙여놓은 상태입니다. 어느정도 쿨링이 되니 그뒤로는 하루이상 놔둬도 99~100정도에서 유지되고 빠지지는 않네요. 이로써 발열이슈라는 것이 확실해졌고 발열에 의한 충전중단-충전재개 하는 과정에서 알고리즘 문제가 있어오히려 배터리가 더 빠지는 것 같습니다. 결국 결함이지요
0 좋아요
khk2211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두시간 테스트 후 예상처럼 문제 없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센터내 실내온도는 24도 내외로 아주 시원하다 못해 약간은 추웠습니다. 

 

일반 가정집은 이런 환경이 아니죠. 

 

일단 더 테스트 해 보고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앞으로의 센터 대응을 계속해서 게시 하겠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