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 라이브 토이스토리4 우디 커버 언박싱!

(게시글 작성 시간: 08-24-2020 01:04 PM)
431 보기
Galaxy3813
★★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cover (5).png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더욱더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커버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커버인데요, 바로 토이스토리 4 우디 커버입니다.

토이스토리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이죠. ⓒDisney / Pixar와 합작해서 출시된 정품 커버입니다. 정품 커버인 만큼 퀄리티도 너무 좋은데요, 바로 언박싱 하러 출발해보겠습니다!



우디 커버의 전체적인 포장입니다. 제품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한 스타일로 되어 있고 마치 토이스토리 장난감이 포장된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1.jpg

 


좌측 상단에는 이렇게 토이스토리 로고도 있습니다.

2.jpg

 



포장 뒷면에는 각종 인증 로고와 함께 제품에 대한 설명이 간략하게 적혀있습니다.

3.jpg

 



우디 커버의 스트랩 사용 방법도 적혀있습니다. 우디 커버의 기능 중 하나가 바로 이 스트랩인데요, 스트랩을 활용해서 색다른 포인트를 준 모습은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4.jpg

 


구성품은 매우 심플합니다. 우디 커버 상, 하단, 사용 설명서로 초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5.jpg

 



우디 커버의 전면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여운 우디 그림과 토이스토리의 느낌을 확실하게 주고 있는 노랑과 빨강 색상 조합의 스트랩,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 같습니다.

7.jpg

 



공식 색상은 카키 색상인데요, 실제로 봤을 때는 카키 색상보다는 찐한 블루 색상에 더 가까웠습니다.

6.jpg

 



이번 갤럭시 버즈 라이브 커버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접착식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전작인 갤럭시 버즈/버즈+ 커버의 경우에는 상단은 항상 접착식으로 붙이는 방식의 커버였는데요, 그러다 보니 버즈 본체에 접착제의 끈적함이 묻을 수도 있고 자유롭게 찰 탁하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버즈 라이브의 커버 같은 경우에는 접착식이 아니라 그냥 일반 스마트폰 케이스처럼 끼우는 방식이니 탈착도 좋고 기기 본체에 접착이 묻을 걱정은 하지 않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8.jpg

 



우디 커버의 하단입니다. 토이스토리 로고도 보이고 한국에서 제조되었다고 쓰여있네요!

9.jpg

 



먼저 커버 하단부터 버즈 라이브에 장착했습니다. 정품답게 딱딱 맞는 퀄리티를 보여준답니다.

10.jpg

 



그리고 커버 상단도 장착 완료!
제가 사용 중인 버즈 라이브는 브론즈 색상인데요, 혹시나 우디 커버 블루와 어울리지 않으면 어쩌나 약간 걱정도 했었는데 다행히 브론즈 색상과의 조합도 어색하지 않고 예쁜 것 같습니다!

11.jpg

 



이렇게 구멍도 딱딱 맞게 뚫려있어서 버즈 라이브 충전케이스 LED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jpg

 


후면도 이렇게 뚫려있기 때문에 유선 충전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3.jpg

 


커버를 장착한 상태에서 무선충전도 아주 잘 되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13-1.jpg

 



자, 다음은 우디 커버 스트랩을 활용해서 색다른 포인트를 주는 방법인데요. 스트랩을 뒤집으면 이렇게 버즈 라이브 전체를 감쌀 수 있답니다!

14.jpg

 


마치 우디가 수줍은 듯이 얼굴을 가리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버즈 라이브 전체를 감싸 안고 있는 모습의 느낌도 주고 있네요~

스트랩이 전체적으로 감싸주기 때문에 혹시나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흔들려도 충전 케이스가 열려서 이어 버드가 충전 케이스 밖으로 빠져나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15.jpg

 



마지막으로 갤럭시 노트20 Ultra, 워치3와도 찰칵! 우디 커버를 씌운 상태에서 노트20 Ultra, 워치3와 함께 있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고 귀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16.jpg

17.jpg

 



갤럭시 버즈 라이브 우디 커버의 언박싱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는데요, 위에서 말했듯이 접착식이 아니라 탈착식이라는 점이 매우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디 커버 외에도 토이스토리 4 버즈 커버, 그리고 다른 캐릭터의 귀여운 커버들도 많이 있으니 버즈 라이브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나의 소중한 버즈 라이브를 안전하게 지켜줄 다양하고 귀여운 커버를 구입하셔서 안전하게, 그리고 예쁘게 꾸미면서 사용해보세요^^

2 댓글
웨어러블(워치/버즈)
galaxy3813 님~
버즈 라이브 우디 커버 언박싱 잘 봤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도 접착식이 아닌 그냥 본체에 끼우는 방식의 정품 케이스도 출시해줬으면 좋겠네요ㅎㅎ😊
Dinorex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메이드인 차이나가 아니군요😃
우디가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