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워치4 클래식 블루투스 모델 갤럭시 버즈 위젯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5-16-2022 11:38 PM)
408 보기
류희성
Active Level 7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어제까진 정상이였던 버즈 컨트롤러 앱에 오류가 생겼는데 
제가 버즈 라이브 사용중이고 당연히 시계에도 버즈 앱이 있으니 시계에도 버즈를 등록해 놓았는데 버즈와 핸드폰 연결 해제 상태에서 버즈 라이브가 영어로 뜨고 연결 안됨 이라고 나오는건 정상인데 버즈위젯에 노캔과 터치 차단을 컨트롤할 수 있는 기능 있잖아요 그버튼이 버즈와 폰이 연결되면 파란색으로 선명하게 나오고 버즈 연결이 해제되면 조금 비선명? 하게 파란색이 나오는게 정상이잖아요 여기까진 문제 없는데 갑자기 버즈 연결 안 됨 상태였는데 위젯의 노캔 버튼은 비선명한 파란색이고 터치 차단 버튼은 회색으로 뜨는데 제 워치4만 이상한가요?? ( 정상이면 노캔과 터치 차단 버튼 모두 비선명한 파란색으로 떠야 합니다)
2 댓글
워치앱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류희성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버즈컨트롤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반적인 상태는 아닌 것 같습니다. 가능하시다면,

정확한 증상 확인을 위하여 해당 현상이 발생할 때 오류 보내기 기능을 이용해 문제점과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전달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분석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워치 오류보내기 방법]
1. 문제 발생시 바로 폰의 Galaxy Wearable앱을 통해 워치와 연결상태 확인후
2. Galaxy Wearable 앱 화면의 옵션(三) 버튼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3. 현상에 대한 내용을 적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 지 확인후 오류보내기 완료.

※ 로그 분석을 위해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 지 확인해주세요.
※ Galaxy Wearable 앱 내에 '문의하기'가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갤럭시스토어에서 'Samsung Members' 앱을 설치하시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류희성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맴버스앱내에 오류 보내기로 보냈는데 캡쳐 사진도 함께 첨부해 보냈는데 캡쳐 사진만 빼고 글만 보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