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三星的领导们工程师们朋友们大家好我是中国的三星s20用户

(게시글 작성 시간: 12-02-2020 04:35 PM)
335 보기
三星重庆总部
Active Level 1
옵션
제안

三星的领导们 工程师们 朋友们 大家好 我是中国的三星s20用户,我们中国大陆的三星用户群体虽然小但希望得到官方重视,希望保持全球统一的更新政策,不要砍掉和国际版一样的过度动画,还有大陆没有消息推送希望为大陆提供一套push消息推送服务器,另外桌面自带主题icon希望多多适配中国app的icon,因为中国和google play的app不一致 所以希望重新统一绘制,最后希望针对中国市场手机游戏进行优化,三星中国手机很多软件不是和tencent合作的吗,可以和他们公司进行合作开发优化中国手游。此致,敬礼!

4 댓글
三星重庆总部
Active Level 1
제안

同胞们  来顶上来

0 좋아요
제안
대충해석
삼성의 리더들 엔지니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의 삼성s20 사용자입니다. 우리 중국 대륙의 삼성 사용자층은 작지만, 중국 앱의 아이콘과 잘리지 않는 글로벌 통합된 업데이트 정책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중국과 구글 어플리케이션은 국제판과 같은 과도한 애니메이션을 자르지 않음. 그리고 대륙에 푸시(push)를 제공하고자 하는 정보를 대륙에 전달하지 않음. 또한 테이블 자체 테마인 icon은 중국 앱의 아이콘과 많이 어울리길 원합니다. 중국과 구글 어플리케이션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이에, 경례합니다!
0 좋아요
中国人
Beginner Level 2
제안

0 좋아요
中国人
Beginner Level 2
제안

삼성의리더들엔지니어여러분안녕하세요저는중국의삼성520사용자입니다.우리중국대륙의삼성사용자층은작지만,중국얩의아이콘과잘리지않는글로벌통합된업데이트정책을유지하고싶습니다.중국과구글어플리케이션은국제판과같은과도한애니메이션을자르지않음.그리고대륙에푸시( push )를저1공하고자하는정보를대륙에전달하지않음.또한테이블자체테마인 icon 은중국앱의아이콘과많이어울리길원합니다.중:국과구글어플리케이션이일치하지않기때문입니다.이에,경려 l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