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테마파크 그냥 없애고 삼성테마앱에 혼합하는게 나아요.

(게시글 작성 시간: 01-01-2020 07:42 AM)
281 보기
걍프사임
Active Level 4
옵션
제안
이렇게 따로 나두면 기능이 겹칩니다. 별로 쓸모 없어보입니다. 애초에 사용자들은 있는줄도 모릅니다. 이 기능은 삼성테마 앱에 이 기능을 넣는 것이 더욱 사용자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퀵스타로 상단바 필요없는 아이콘을 없앨 수 있도록 다시 살려주세요. 저는 진동모드 알람시계 아이콘 배터리아이콘이 필요 없습니다. 저는 퍼센트로만 보기 때문에 퀵스타로 할 수 있도록 살려내 주세요.
7 댓글
티타늄블랙
Active Level 9
제안
굿락 앱들은 정식업데이트가 올라가고 추후에 굿락앱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 예정이라고 베타1차때부터 공지사항에 있던 내용입니다..
0 좋아요
이사시즌
Active Level 8
제안

본인이 필요없으면 본인이 안쓰면됩니다. 본인이 필요없다고 없애는게 낫다하면 잘쓰고있는 사람들은 뭐가되는지 생각해보시길.

0 좋아요
걍프사임
Active Level 4
제안
필요없다고 한적 없는데요? ㅋㅋ 기능을 삼성테마에 넣었으면 좋겠다고 써놨는데
0 좋아요
돼지고기
Active Level 5
제안
본인 생각만 하지말길 바랍니다
0 좋아요
걍프사임
Active Level 4
제안
제발 읽어보시죠.
0 좋아요
후아대디
Active Level 3
제안
전 테마파크 진짜 잘 사용중인데...
0 좋아요
JAYO
Active Level 10
제안
현재의 테마파크 기능은 기본 기능으로 넣기에 시범적인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써도 훌륭한 퀄리티이지만 야간모드에 대응하지 않는 등 완성도가 완전급은 아닙니다.

굿락의 루틴이 이후에 기본기능인 빅스비 루틴으로 재탄생 하였듯이, 말씀하신 것처럼 이후에 정식기능으로 업데이트 될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10에 대응하는' 굿락은 개발중이며 이는 테스트 이전의 공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안하고 쓰는 것이 베타버전이니 조금은 기다려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참고로 굿락은 정식펌웨어 출시 후 두달 정도 차이 나게 나왔으니 정식버전 업데이트시에도 한동안은 안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있던 기능을 빼는 것이 아니니 조금 기다려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