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반박할수 잇으면 반박해보세옇ㅎㅎㅎ

(게시글 작성 시간: 01-24-2021 03:28 PM)
342 보기
누렁아밥먹자
Active Level 7
옵션
토론
삼페때문에 강제로 갤럭시 열심히쓰다가 이번 one ui 3 베타테스터 하면서 너무 열받아서 팩폭시전합니다. 여기계신분들 나름 얼리어답터분들 많으시니 읽어보시고 반박할수잇으면 반박좀ㅎㅎ 대단하다 삼성♡ (오해하시는 분들이 잇는데, 베타테스터 하면서 베타경험에 불만족햇다는 글이 아닙니다. 갤럭시 현스펙 및 주요 이슈에 대한 글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단 갤럭시 아이폰 둘다 실사용한 사람으로써 팩트로만 말함. 갤럭시폰? 삼페빼면 ㄹㅇ 쓸이유 없음. 칩셋한참멀엇고 gpu딸리고 발열 뜨끈~~하구 쓰로틀링 개쩔음ㅎㅎ 앱생태계 및 주변기기 연속성(continuity) 부족, 디자인일관성 개나줘버렷고 무겁고 두껍고 카툭튀에 아재감성 그 자체에 액세서리 부족. one ui 램 넘나잡아먹고 ui 최적화는 중국회사들이 요새 더 잘함(원플원, 샤오미 등) 갤탭? 전용앱똥망에 발적화, gpu 및 칩셋 똥망.. 마찬가지로 디자인일관성 제로에 액세서리 부족... one ui 역시 똥망이라 램 넘나잡아먹어버리구 ㅎㅎㅎㅎ

버즈? 출시된지 2년된 에어팟프로 이제막 따라오고잇으나 주변소리듣기 들어보면 아직 한참남음. 출시하고나서 반년은 잊을만하면 업데이트 해줘야함ㅎㅎㅎ 사실상 구매하면 강제베타테스터. 평생 못따라잡을듯. 삼성일좀해라. 애플은 보급기에도 a14바이오닉칩 넣어주고, 에어팟프로도 이제 물량 풀려서 20만원 초반이면 산다. 이제 애플이 ㄹㅇ 선녀 그자체..

아 물론 저는 삼성페이 노예라 울면서 갤럭시씀^^.. ♥ 지금 버즈프로 산 사람들 내가 장담하는데 반년안에 업데이트 4번이상 한다. "동작관련 안정화코드 적용"ㅎㅎ눈에 훤하누..ㅎㅎㅎ 갤럭시, 버즈, ui모두 일단 출시일 맞춰 팔아놓고 나중에 수정해주고ㅎㅎ 소비자 강제베타테스터 만드는 대단한 삼성 👍
0 좋아요
56 댓글
김행구
Active Level 3
토론
먼저 s21 시리즈에 들어간 엑시노스2100이 a14성능 쫓고있잖아요. 그리고 솔직히 애플에 바이오닉칩이 성능 좋니뭐니해서 싱글, 멀티코어 높긴한데 엑시노스 2100이랑 A14 둘다썼을때 성능차이 명확히 느낄사람 몇이나될까 하네요.
그리고 one ui 2.5까지만해도 램사용량이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 베타올라오면서 많아진거기도하고 삼성은 램 사용량 많은대신 램 겁나크게 넣어주니까 이걸로 다 커버되지않나요?
그리고 이번에 나온 a14가 쓰로틀링 걸려버리면 스냅보다 좋은 성능 못뽑아줍니다. 보여주기식이랄까... one ui 최적화부분에서는 떨어지는게 맞지만 애플은 자가운영체제쓰니 최적화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취향타는 부분이죠. 버즈는 완벽한건 아니지만 저정도면 나름 저는 만족하는 수준입니다.
틀린부분이 있을수도 있으면 답글 남겨주세요 :)
누렁아밥먹자
Active Level 7
토론
첫째. 작년 나온 A14 바이오닉 아직 따라잡지 못함. 인정하시죠?
둘째. 엑시노스2100 발열이슈 인정하시죠?
셋째. 디자인 취향타는거 인정합니다.
넷째. 램사용량 많은대신 램 겁나크게 넣어줬었지만, S21 넘어가면서 램용량 너프먹었죠. 인정하시죠?
다섯. 모든제품이 그렇듯 버즈도 완벽하지 않죠. 인정합니다. 그가격에 그정도면 안드로이드에서(특히 갤럭시에서)는 대안 찾기 힘들죠. 그런데 에어팟프로 나오고 2년 지난거같은데ㅎㅎㅎㅎㅎㅎㅎ 2년ㅎㅎㅎ^^
0 좋아요
김행구
Active Level 3
토론
첫째. AP는 애플이 성능압도적이라 스냅도 애플바이오닉 칩 못따라오는데 왜 엑시노스한테만 그러시나요.
둘째. 아직 엑시노스 2100이랑 경쟁할 스냅888이 나오지않았기때문에 스냅888이 나왔을때 888이 발열이 없다면 엑시노스2100이 발열을 못잡는것이 맞지만, 만약 888이 나왔을때 888 역시 발열이 있다면 엑시노스의 문제가 아닌 ARM의 레퍼런스코어인 cortex-X1때문에 발열이 생기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셋째. 디자인은 취향타는것이고
넷째.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베타라서 램 사용공간 많아진것 같은데 이것 역시 정식 올라가면 최적화로 해결되지싶습니다.
+)s21 시리즈에 제일 작은 램이 8GB인데 아무리 이번 베타가 램 사용량 많다해도 8GB면 핸드폰사용하는데 큰 지장을 주는 크기는 아닌거같습니다. 제 폰이 지금 램 8GB짜린데 제 기억에 리프레시된 앱을 찾아라하면 10개중에 한 2~3개 정도밖에 리프레시되지않은것 같네요.
말만 너프지 실생활에 지장은 주지 않을것같습니다.
다섯. 에어팟프로가 나오고 2년이지났든 10년이 지났든 저 정도음질과 성능이면 쓸만한거잖아요? 시간이 뭐가중요한가요?
노래 잘 나오고 만족할정도면 된 것 아닌가요?
0 좋아요
누렁아밥먹자
Active Level 7
토론
1. ㅆㅇㅈ이고
2. 888도 발열이슈 잇으니 이것도 ㅆㅇㅈ이고
3. 디자인은 개취맞고. 근데 갤럭시 브랜드 디자인 연속성 없는것도 맞고
4. 램먹는건 one ui 종특이고
5. 쓸만한거 맞고, 2년 갭잇는데 이제 따라잡은것도 ㅆㅇㅈ이고
0 좋아요
김행구
Active Level 3
토론
님 왜 답변이 없음? 빨리 반박해보세요 ㅋㅋㅋㅋ
0 좋아요
으어
Active Level 7
토론
응 열심히 그렇게 생각하고 사세요 화이팅!
근데 여기서 왜 어그로 끔 삼전관련 임원들한데가서 반박해보라고 해야지ㅋㅋㅋㅋ
김행구
Active Level 3
토론
네 저는 삼성 좋아해서 ㅎ
으어
Active Level 7
토론
님한테 답글 안달았는데..알림이 가셨나용?;;;
0 좋아요
김행구
Active Level 3
토론
아 죄송해요 저한테 답글하신줄 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