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경주 동궁원과 월지

(게시글 작성 시간: 07-28-2021 12:09 PM)
김대임
Active Level 3
옵션
갤러리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여기까지는 원본(갤S21U 촬영)

아래부터는 보정입니다.(어도비 라이트룸 앱)
image


image


image


image

해질녘 쯤에 가서 오랜만에 사진을 찍고 왔습니다.

조용히 오랫동안 둘러보고 그 공간을 느끼다 오고 싶었는데 코로나 시국과 더불어 관광 인파가 엄청 많았어서... 후다닥 찍고 왔네요...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ㅠㅠ
24 댓글
이티
Active Level 2
옵션
갤러리
솜씨가 최고 수준 이십니다
삼새
Active Level 7
옵션
갤러리
경주는 예쁜 곳이 많은 것 같아요:0
김몬
Active Level 3
옵션
갤러리
와~예쁘다 부러워요~^^~
김몬
Active Level 3
옵션
갤러리
여기 어디에요 서울?경주?대구?부산?경기도?대전?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김대임
Active Level 3
옵션
갤러리
경주입니다~~ 동궁과 월지 검색하시면 되세요!
싼타모니카나
Active Level 2
옵션
갤러리
아름다운 풍경 잘 감상했습니다
청담1
Active Level 1
옵션
갤러리
멋진 촬영 감사합니다
하늘하늘해
Active Level 6
옵션
갤러리
해바라기가 모여있으니 안그래도 예쁜게 더 예뻐졌네요ㅋㅋ🌻 야경도 너무 멋지네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갤러리
와우!너무 예쁘네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갤러리
👏wow~~good
홍대금
Active Level 1
옵션
갤러리
코로나 시대에 이런 좋은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빌리깨비philip
Expert Level 2
옵션
갤러리
멋진 곳 멋진 사진 시간을 담으셨네요..
조장로
Active Level 10
옵션
갤러리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삼성김간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러리
진짜 잘찍으신다
EigenON
Beginner Level 3
옵션
갤러리
같은 전화기인데 어찌 사진이 이렇게 다를수가....
기억의향기
Active Level 5
옵션
갤러리
와~~사진 너무 멋져요!작품이네요^^
5112
Active Level 4
옵션
갤러리
와!
대박!
옵션
갤러리
원본이 더 나아보이네요 ㅎㅎ
포챠펭ㆍඞଅऑ
Active Level 10
옵션
갤러리
이건...말로 표현할 수 없네요...
ㅇdullykyungeun
Active Level 3
옵션
갤러리
들판에 핀해바라기 넘멋져..
myway0000
Active Level 4
옵션
갤러리
와 이건 그냥 와~~~~~
긴말 필요없음
걍 예쁨 and 멋있음
하이하이뷰링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러리
너무 예쁘네요 ㅎㅎ
korea-jeju-seungmin
Active Level 3
옵션
갤러리
경주 한번도 안 가봤는데 많이 예뻐욧^^
0 좋아요
하이하이뷰링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러리
저 코로나 괜찮아지면 경주한번가볼려구욧 ㅎㅎ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