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아우...

(게시글 작성 시간: 05-02-2022 04:05 PM)
157 보기
에이미_
Active Level 5
옵션
갤러리
화질 왜 이렇노

image


image
아우!!!


image
아우!!!

화질... 훅 떨어진다
1 댓글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러리

에이미_ 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먼저 카메라 사용에 있어 충분히 만족할 만한 경험을 제공 드리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문제 설명에 앞서 사진 촬영 후 처리 과정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장된 사진의 경우 카메라 촬영 시 한 장의 이미지가 아닌 순간적으로 여러 장의 이미지를 합성해주는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후 처리 과정으로 인해 주변 환경과 밝기에 따라서 촬영 후 이미지 처리 과정 시 화질에 따른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남겨주신 이미지는 움직이는 새를 촬영하기 위해 카메라를 움직이며 다소 흔들린 사진이 촬영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사진 촬영 이후 확대 시 원거리의 매우 작은 피사체를 확대하여 일부 표현의 차이가 발생하였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문제가 재현 된다면 아래의 오류 보내기를 통해 사진 원본과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추가로 보내주시면 담당 부서를 통해 분석 후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 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삼성멤버스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사진/동영상 첨부) > 카메라/사진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 보내기(로그 추출)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 하신 후 종료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