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러리 관련해서 문의 드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7-24-2021 08:09 PM)
405 보기
1018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A/J/노트
분명히 저장한 사진인데 삼성인터넷에서 저장했거나 어플등에서 저장한 사진이 갤러리 홈에 안 뜹니다... 
갤러리 들어가면 하단에 사진 / 앨범 / 스토리
이렇게 있잖아요
사진을 저장하면 갤러리 딱 들어갔을때 '사진'에서 다 같이 보이는 곳에 젤 최신 사진으로 떠야되는데
거기 안 떠서 '앨범'으로 들어가서 보면 잘 저장돼있는데 전체 사진 모아두는 곳에 바로바로 안 떠서 정말 너무 불편한데요...어떻게 해야하나요 ?
5 댓글
갤럭시 A/J/노트
가끔 다운받았던 사진 중 일부는 사진의 정보가 기록된 상태로 다운이 되어 사진을 다운받은 날짜가 아닌 사진이 생성된 시간 정보에 맞게 배열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운받으신 사진의 파일 생성일을 확인해보시고, 그 날짜로 쭉쭉 내려서 확인해보시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A/J/노트
직접 촬영한 사진의 경우.. 다운로드 받은 날짜와 EXIF정보가 달라서.. 간혹 EXIF정보가 다운로드 받으신 날짜보다 이전인 경우.. 실제 사진이 촬영된 기준으로 보여표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베어퍼트
Expert Level 5
갤럭시 A/J/노트
실제 촬영 일자와 가끔 기기에 기록되어 있는 사진 날짜가 다르게 나왔을 수 있습니다...저장한 어플은 대부분 Download 폴더에 주로 많으니 찾아보시면 되고, 앨범에서도 뭔가 저장되면 NEW라고 조그맣게 표지가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
하루종일무슨
Active Level 7
갤럭시 A/J/노트
최근 항목이라는 앨범은 저장된 순서 기준으로 보여주니 여기에서 확인해보는게 젤 빨라요
0 좋아요
갤러리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삼성 갤러리 담당입니다.

다운로드 받은 사진의 촬영 날짜가 있는 경우 촬영 날짜 기준으로, 촬영 날짜가 없는 경우 다운로드 받은 날짜를 기준으로 사진을 정렬합니다.

갤러리 앱의 우측 하단에 메뉴를 누르셔서 '최근 항목'을 누르시면 최근에 촬영/다운받은 파일들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