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겔럭시 노트20 울트라 핫스팟 끊김, 알림 방해금지기능 일정 설정이 매일 초기화됨

(게시글 작성 시간: 09-01-2021 09:50 AM)
419 보기
Samsung_jZGcz8Q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1. 겔럭시 노트20 울트라 핫스팟 끊김

오류 캡쳐해서 보내도 나아지지 않네요. 같은 삼성탭s7과 핫스팟 사용하는데 자꾸 연결이 끊김니다.

2. 알림 방해금지기능 일정 설정이 매일 초기화됨

알림을 방해금지에서 일정 추가해서 매일 저녁 12시에서 7시까지 켜놓는데. 매일매일 없어지내요. 다시 활성화 해도 없어집니다.

2 댓글
QuickPanel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알림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현상 발생 직 후, 아래 방법을 통해 사용하시는 폰의 로그 정보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amsung members > 화면 최하단 '도움받기' > 화면 하단 의견 보내기에서 '문의/오류 보내기' > 화면 하단 오른쪽 '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항상/이번만 선택 > 자세한 내용을 적은 후 화면 상단 종이 비행기 아이콘을 누르기"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Wi-Fi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우선 사용에 불편의 드려 죄송합니다.

 

삼성멤버스 오류보내기로 등록해 주신 문제점의 경우 문제 발생 직후 수집된 로그로 문제 분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문의에는 단말 로그가 누락되어 있어 문제 분석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발생 직후 확보된 로그 전달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로그수집 방법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의견을 보내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아보세요]> 오류보내기 !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오류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첨부> 화면캡처> 문제점 재현> 카메라 버튼 눌러 화면캡처> 완료>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보다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