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굿락 NotiStar Plug-in 기능 개선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04-24-2019 01:45 PM)
404 보기
MiroKoony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노트

안녕하세요. 

 

Good Lock의 다양하게 제공해주시는 여러 Unit들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담당자 및 모든 개발진 분들로 인해, 편리하게, 또 이용자의 기호대로 Customizing 할 수 있도록 되었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Good Lock에서 출시된 다양한 Unit 중에 모든 Unit을 보고 놀랍게 생각했지만, 더 놀라운 Unit은 개인적으로 알림을 개별로 보여주는 방식의 NotiStar Plug-in 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IOS에서는 알림이 저장되어 확인이 가능하지만, Android OS에서는 최신 알림만 보여진다는 A-OS의 단점이 NotiStar Plug-in으로 어느정도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다소 아쉬운 점은, Android OS와 IOS에서의 알림을 보여주는 방식, 앱 연동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알림 창의 방식을 완전히 변경하기에 기술적 제약이 있다는 점입니다.

 

찾아보니 한 개발자 분께서 제작하신 "빼꼼(미출시)"이라는 앱을 찾았습니다.
( App Link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rter97.peeek )
비록 카카오톡 한정인듯 합니다만, 위와 같은 방식을 검토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현재 굿락에서의 NotiStar Plug-in이 제공하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스쳐 방식을 통한 개별 알림 방식 제공 (잠금 화면 및 앱)
- 필터링 기능을 통해 키워드 또는 앱 별 알림 관리 제공
- 알림 데이터 검색 기능 제공

 

 

미래 굿락에서의 NotiStar Plug-in의 개선될 수 있도록 하는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잠금화면에서 특정 부분을 Swipe Up 하면 알림이 보여지는 방식에서 더 나아가 홈 화면 등, 엣지를 통한 제스쳐 핸들 방식을 통한 개별 알림 방식으로 접근하는 방식을 제안합니다.
// 엣지를 통한 접근을 하는 엣지스크린, OHO+ 와 같이 측면에 제스처 핸들을 추가한다면 보다 더 나은 접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는, 홈화면에서도 특정 부분을 Swipe 하는 제스쳐를 통해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면 어떨까요?

물론 이 부분에 있어서 사용자들마다 호불호가 나뉠 수 있어 on/off 항목도 추가하는 것입니다.


- 다양한 이용자 분들께서 제안하신 것과 동일하게 "모두 지우기" 버튼 추가를 제안합니다.
// 최근 업데이트 이후, GoodLock에서 제가 사용하는 기기만 해당 증상을 나타나고 있는 것인지 알 수 없으나 "모두 지우기" 버튼을 찾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삼성 스마트 기기에서 GoodLock이 있기 때문에 보다 더 만족도 높은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삼성 기기를 사용하는 분들께 "GoodLock"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