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날씨위젯 온도가 그날 최고온도를 표시하는게 맞는건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05-2021 12:22 AM)
285 보기
아이시리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A/J/노트
밤이되고 온도가 떨어졌는데도 온도가 31도를 나타내길래 다른 날씨앱들이랑 비교해봤더니 온도가 다르더라고요. 제생각엔 현재온도가 아니라 그날 최고 온도를 나타나니는거 같은데요. 현재온도를 나타나게 해야 되지않을까요? 그냥 무성의하게 ''오늘 최고온도는 몇도'' 이렇게만 쭈욱 나타낼께 아니라요..

image


0 좋아요
3 댓글
다음생
Active Level 8
갤럭시 A/J/노트
날짜부분 시간옆에 로딩 부분을 눌러 보신건가요? 누르면 현재온도로 표기 될텐데오
리스트레토948
Expert Level 5
갤럭시 A/J/노트
가장 크게 나타나는 부분은 현재 온도가 맞습니다. 다만, 해당 부분은 설정에 따라 1시간, 2시간, 3시간 등의 주기로 갱신되며, 실시간으로 변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올려주신 스크린샷의 아랫부분에 보면 동그란 화살표가 있는데, 그걸 누르면 현재를 기준으로 다시 한번 최신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반복적인 업데이트를 할 경우 데이터와 배터리 사용량이 많아지기 때문에 보통은 이렇게 갱신 주기가 정해지게 됩니다. 갱신 주기는 날씨앱 내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날씨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아이시리님 안녕하세요. 날씨 담당자 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다시한번 온도가 상이하다고 느껴지시면 이에 대한 로그를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날씨 위젯 > 상단 더보기 메뉴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선택 후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통해 보내주시면 오류 현상에 대해 분석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개선에 좋은 지적 감사드리며, 삼성 날씨앱을 사용함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및 모니터링에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