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노트 NOTE 녹조현상! 좀 보아주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11-14-2021 06:15 PM)
3282 보기
와쩝베이베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A/J/노트

20211114_152017.jpg

 

20211114_152122.jpg

 

네이버11.PNG

 

 엔지니어가 무슨 우연을 탓할 수가 있나요? 원인이 있고 결과가 있는 것이지 우연히 발생했으니 고객의 귀책사유라고 당당히 말할 수가 있나요?

여기에 대해서 명확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2021년 11월 8일 오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11월 6일) 후 심한 발열증상과 오작동, 인터넷 느림 현상으로 광안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그 당시 담당 프로님은 박X태님이었고 업데이트 후 간혹 이런 증상이 있을 수 있다며 점검해 보신 뒤 메인보드, 디스플레이, 배터리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셨고, 간혹 업데이트 후 애플리케이션 상의 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초기화를 권하셨으나,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셨기에 귀가하였습니다. 하지만, 귀가 후 액정에 녹조현상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11월 10일 오전에 센터를 방문하여 박X태님을 찾았으나, 박X태님은 결근이라고 하시기에 오X훈님과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상황을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오X훈 프로님은 100% 센터 잘못은 없다며 기기 노후에 의한 액정 고장이니 유료로 수리하여야 한다면 말씀하셨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첫번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이상이 발생했고, 두번째, 서비스 점검이후 이상이 없다고 하셨는데 이상이 발생하여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 후 프로그램오류는 발생할 수 있지만 액정 녹조현상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고 100% 하드웨어 이상이라고 하셨습니다. 첫번째 점검하신 박X태 프로님은 하드웨어상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하셨는데, 왜 오X훈 프로님은 프로그램상 오류는 인정하시면서 하드웨어의 문제라고 계속 주장하시는지 몰라서, 수리팀장인 방X현님께 상담을 요청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똑같이 말씀드렸고, 방X현 팀장님의 말씀은 우연히 아주 우연히 타이밍 상으로 그런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엔지니어가 기술자가 어떻게 우연히 아주 우연히 재수 없게 고객님이 그런 증상이 발생하셨으니 다 고객님의 귀책이라며 그렇게 말씀하실 수가 있나요?

 제 휴대폰은 삼성 노트9이며, 2019년 9월 구입후 외관상 단 하나의 스크래치도 없으며, 떨어트림 등의 충격조차 없었습니다. AS또한 한번 도 받은 적이 없습니다. 가령 첫째, 조금의 전조 증상이라도 있었더라면, 둘째, 센터 초회 방문전에 액정에 조금의 문제라도 있었다면, 셋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이상증상이 발생하지 않았더라면, 네번째, 처음 서비스/점검 때 아무 이상이 없다고 말하지 않았더라면 억울하지 조차 않습니다.

 긴 글 읽어주시느라 고맙습니다.

 오늘 광안센터 방X현 수리팀장께 전화해 진행상황에 대해 여쭤보니 수리비 50% 감액을 제안했습니다. 제가 불편사항을 접수하기 전에 처음부터 이런 제안을 해주셨다면 감사히 그 제안을 받았을 겁니다. 하지만, 100% 우리 잘못은 없다며 고객의 귀책사유라고 쏘아붙이며 서슬 퍼렇게 무조건 유상수리 밖에 없다며 답을 하시던 방X현 수리팀장님, 제가 아무리 항변하고 떠들어봤자 달라질 것은 없다고 100% 저의 귀책사유라고 말씀하시며 헛웃음, 코웃음 치시던 오X훈 프로의 그 말씀, 태도, 표정 등이 잊혀지지 않아 고맙지만 그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이에 대한 삼성전자 기술부서와 서비스부서의 명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0 댓글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갤럭시 A/J/노트
와 너무 심한데요;;;
노란공작
Active Level 10
갤럭시 A/J/노트
불편하셨겠습니다 😢 1588-3366에 전화해서 불편신고 하시길 바랍니다
와쩝베이베
Active Level 4
갤럭시 A/J/노트

네, 고맙습니다.

0 좋아요
S21Ultra유저106437
Expert Level 4
갤럭시 A/J/노트
에구....불편하셨겠어요ㅠㅠ 고객대응 개선할 필요가 있어보이는 분들이세요
와쩝베이베
Active Level 4
갤럭시 A/J/노트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쩝베이베
Active Level 4
갤럭시 A/J/노트

모든 댓글과 국민청원 링크가 다 삭제 되었습니다.

관리자가  문의에 답하지도 않고 문제해결의 의지조차 없다는 반증입니다.

0 좋아요
삼성ㅠㅠ
Beginner Level 2
갤럭시 A/J/노트
저하고똑같으시네요ㅠㅠ
0 좋아요
갤럭시 A/J/노트
저도 업뎃이후 녹조.
썹센터가니 무조건 하드웨어 이상.
교체귄유.
올웨이 디스플레이로 화면에 시계 띄워놓면 이런현상 안생김.
해외서는 as해줌.
명백한 솝트웨어 오류
0 좋아요
산섬
Active Level 1
갤럭시 A/J/노트
제가 사용하는 노트9 두 대 중 한 대에서 좀전 전체화면의 녹조현상이 발생했네요. 여기저기 검색해보는 중입니다. 2019년 7월 자급제로 두 대 구매.
0 좋아요
Codingbear
Beginner Level 3
갤럭시 A/J/노트

저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고 발열증상 있고,  녹조현상 나타났습니다.
AS 기간 다 지났는데... 자증 나네요..> .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