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노트10+ 성능 저하(?)

(게시글 작성 시간: 06-30-2021 02:28 PM)
1135 보기
웰치토끼
Active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작년 1월에 노트10 플러스 사서 잘 이용하고 올해 초였나? 그때정도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있지도 않던 폰 발열이 일상화가 되서 너무 스트레스받네요. 정말 폰 5분정도 사용만 해도 무슨 37도 가볍게가고(발열 초기에는 제일 심할때가 37도였는데, 지금은 더 심각합니다) 버튼 누르면 한박자 늦게 반응하는 일도 일주일에 적어도 한번은 생겨 재시작을 하는데.. 재시작하고나면 기계가 40도를 찍으니 무섭네요. 통신도 불안정해져서 통신안테나 1~2칸씩 아무때나 어디서든 불시에 사라진 상태로 몇분간 지속에다가.. 지금은 폰 사용시 39~41도를 무조건 찍으니 너무 뜨거워서 사용하기가 싫고 짜증이 나네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돌리고싶은데, 진짜 그거한번하면서 발열땜에 불덩이가 되지 않을까 싶어 미루고 있습니다. 동시에 충전속도도 표시된것과 다르게 더 오래 걸리고요. 충전기 접촉불량도 생겼는지 끼우고 나서 간혹 다시 충전을 하는 경우도 생겼습니다.

스크린샷 관련해서도 얘기해보려 합니다. 이게 감도가 좋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뭐 화면 만질때 쓸데없이 캡쳐가 되는 경우가 너무 많네요. 심지어 화면에서 손때고 나서 렉이걸려 2초뒤에 뒤늦게 캡쳐가되는 경우도 있으니.. 스크린샷 시 클립보드에 보내는거 너무 불편합니다. 제가 복사해둔 다른것들이 밀려나서 갑자기 사라지니까.. 애초에 스크린샷을 클립보드에 넣고 딱히 쓸 일이 없다고 보는데요.

삼성인터넷 앱도 이제 쓰기가 너무 불편해졌다고 봅니다. 인터넷에서 사이트 사용 후 즐겨찾기 메뉴로 돌아오고 (뒤로가기) 나서 주소창에 링크가 아직 남아있는 경우가 흔하고, 사라지기 전 다른 사이트 접속 시 마지막으로 쓴 사이트가 다시 열리고 그 위에 다른 사이트가 열리기도 하네요. 즐겨찾기로 나오면 주소창에 있는 파란 줄(로딩 바) 이 아직 남아있는 오류도 나고, 페이지에서 찾기 기능도 현재 오류가 생겼는지 (몇개 발견 4/5 등 안뜸) 사용자가 볼드된거를 하나하나 다 찾아야합니다.

1년도 채우기 전에 (올해 초 기준) 무슨 최소 3년 이상은 쓴 듯한 폰이 된 기분인데, 저처럼 거의 불량 수준으로 폰이 퇴보된 분들 계신가요? 정말 폰 상태가 불안정하고 가히 최악이라 할 정도로 쓰기가 싫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6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저는 올해 8월로 2년을 채우는데 아직 크게 느려짐이나 버벅임은 없네요. 발열은 직사광선 밑에서 사용하면 좀 있긴한데 크게 불편하진 않습니다.
웰치토끼
Active Level 2
갤럭시 A/J/노트
기계마다 뽑기운일수도 있겠네요 저같은경우는 에어컨틀고 방안에서 쓰고 서늘해도 그저 사용하는 그 자체만으로 폰이 불덩이가 되는 수준이니.. 최근에는 외출시에도 굳이 폰을 키지는 않네요 외출만으로도 37도는 찍으니까.. 황당하죠
인터넷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웰치토끼 고객님. 삼성 인터넷 운영팀 담당자입니다.

우선, 삼성 인터넷 사용 중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말씀주신 증상을 기반으로 문제 재현 및 원인 분석이 어려운데 가능하시다면 "삼성 인터넷 설정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를 통해 구체적인 문제 증상 기술, 문제 상황의 스크린샷이나 동영상, 시스템 로그 첨부를 해 주시면 개발팀에 전달하여 원인 분석 및 차기 버전에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삼성 인터넷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pen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삼성 캡처 담당입니다.

우선 캡처 사용중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화면을 만질 때 의도치않게 캡처가 자주 발생하는 상황이라면 아래 옵션을 끄시고, 대신 음량내리기 버튼과 측면 버튼을 동시에 누르는 방법으로 캡처를 원하시는 상황에서만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설정 > 유용한 기능 > 모션 및 제스처 > 손으로 밀어서 캡처"
또한 캡처 시도 후 늦게 캡처가 되는 상황이 발생하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분석 및 대응을 위해, 증상이 발생한 즉시 아래 경로로 관련 정보를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삼성멤버스 홈화면 -> 도움 받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더불어 죄송스럽게도 현재 캡처 이미지를 클립보드에 저장하지 않게 하는 옵션은 따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당 요청 사항에 대해서는 내부로 전달하여 추후 추가 가능 여부에 대해 신중히 검토하겠으나, 정확한 반영 여부에 대한 안내는 어려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옵션
갤럭시 A/J/노트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담당입니다.

발열 문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원인 확인을 위해 아래 방법으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단말의 로그정보를 보내주시면 분석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성능담당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