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노트20울트라 최근에 업데이트한후

(게시글 작성 시간: 02-10-2022 07:29 AM)
325 보기
Universe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A/J/노트
알람이 소리는 안나고 진동만 울리네요.. 이게왜그런건지 알수있을까요...ㅠ 진동모드여도 소리는 예전엔 잘만 울리던데 뭐가 문제일까요???
4 댓글
RyanKim87
Active Level 1
갤럭시 A/J/노트
저는 알람은 정상인데 배터리가 심각하게빨리닳아서문제네요 ㅜㅜ
0 좋아요
유촌가순
Beginner Level 4
갤럭시 A/J/노트
저도 자꾸 알람 소리가 줄어들어있어서 문의했는데 헛소리만하네요 ㅡㅡ 분명히 업데이트하면서 알람 소리 크기 설정하는게 다른 시스템 음량 조절에 영향 받는 것 같은데 사용자한테 확인하라고...;; ㅡㅡ
0 좋아요
시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Universe님, 안녕하세요. 시계앱담당자입니다.
알람이 소리 없이 진동만 발생되어 문의주셨는데요. 우선 알람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알람이 울릴 때, 폰의 소리 모드가 진동이거나 무음으로 설정되어 있을지 문의드려요.
시계앱에서 제공하는 하기 옵션이 켜진 경우, 폰이 진동 또는 무음일 경우 진동으로만 동작되므로 해당 옵션을 꺼주시면 됩니다.
☞ 시계앱 → 설정 → 알람과 타이머를 진동으로 알림

만약 해당 옵션이 꺼져있음에도 진동으로만 울린다면, 임의 알람을 설정하신 후 해당 증상이 발생된 직후 하기 방법으로 오류보내기를 해주시면 담당자가 추가 분석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정된 알람 시간을 같이 기입해주시면 원인 분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류 신고를 하시기 전에 반드시 삼성 멤버스 앱을 v3.9.21.2 이상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려요.
☞ Samsung Members 다운로드 링크 : https://bit.ly/3nOE3pC
☞ Samsung Members 앱 버전 확인 방법 : Samsung Members 앱 → 우측 상단 더보기 → 설정 → Samsung Members 정보

오류보내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시계앱 최신 버전에서 '문의하기' 위치 변경)
☞ 시계앱 →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 문제 발생 빈도 및 관련 상세 증상 설명 작성 → 오른쪽 상단 비행기 아이콘을 눌러 보내기

알람 사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말씀 드리며, 오류보내기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말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똥럭시똥
Beginner Level 2
갤럭시 A/J/노트
저도 같은 증상이 발생한지 2주 정도 됐습니다 어떤 바보멍청이가 알람 진동으로 설정해놓고 알람 안울린다 타령합니까? 그리고 폰 진동이어도 소리 잘만났는데 이번에 바뀌었다는 겁니까?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