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노트20울트라 카메라 포커스 및 디테일 문제점

(게시글 작성 시간: 10-31-2020 01:25 PM)
460 보기
빌빌빌
Expert Level 1
옵션
갤럭시 A/J/노트
이번 베타 올리면서 좀 개선된줄 알았는데 꽃잎 보면 디테일이 다 죽어 있습니다. 찍는거 마다 이렇네요. 1배줌으로 하고 찍기전에 꽃을 터치해서 포커스를 잎으로 잡아도 이렇습니다. 포커스 잡는 시간 충분히 주기 위해 5초정도 정지해 있다가 찍었습니다. One UI3.0 베타입니다. 이전에도 여러 문제점 제시했지만 검토한다는 말만 들었는데 체감적으로 카메라 문제가 해결된것 같지 않아서 상당히 실망입니다. 좋은걸 더 좋게 해달라는게 아니라, 문제가 있는걸 바로 잡아달라는건데 그게 그렇게 어렵습니까. 비싼돈 내고 소비자가 베타테스트 하는 것 같아 갤럭시 제품에 대한 실망이 큽니다.
말로만 고치지 말고 문제가 해결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알려주세요. 아니면 제 폰의 개별적인 불량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image


image


image


3 댓글
카메라1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빌빌빌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울트라 카메라의 특성상 심도가 얕게 표현되는데, 촬영하신 3장의 사진을 보면 근거리이고 촬영자의 의도가 어디였다고 판단하는게 어려워서 원하시는 곳을 Tourch하여 AF를 수행하여 촬영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원하는 곳을 터치하고 촬영해도 안된다는 사항에 대해서는 저희도 유사 상황에서 추가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빌빌빌님이 요청하신 사항들에 대해서는 검토하고, 개선이 필요한 아이템들에 포함하여 지속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제안사항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화질 관련된 개선사항들은 다른부분에 영향이 없는지 많은 테스트를 거쳐서 실제 폰에 적용이 됩니다. 계속 개선하고 업데이트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빌빌빌
Expert Level 1
갤럭시 A/J/노트
잎을 터치했지만 포커스가 먹히지 않았습니다. 피사체가 작고 분산되어 있어 레이저가 촛점을 잡을때 대상을 놓치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레이저와 병행하여 기존 광학식으로 촛점을 잡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해야되지 않을까 싶긴하네요.
더하기
Active Level 3
갤럭시 A/J/노트
진짜 저도 노트울트라로 사진찍으면 욕만 나옵니다ㅠ 근접샷이 아닌 일반 초점도 다날려버리고 못잡으니 원..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