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노트20 울트라 흑화현상

(게시글 작성 시간: 09-06-2021 09:29 PM)
4440 보기
노트뿡뿡이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A/J/노트
노트 20울트라 사용자이고 아무런 이유없이 폰을 사용하다가 갑자기 흑화현상이 와서 디스플레이가 나가버렸습니다. 알림이나 진동은 다 오는 상태였고 디스플레이만 아예 아무것도 뜨지않아 무상교체 받고왔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부품의 생산과 배송이 늦어져 5일만에 교체를 받았고 대체폰도 다 나가서 사용할수 없다는 말을 듣고 그동안 아예 폰을 사용하지못했습니다.
중요한 업무나 연락도 하지못했고 전화로도 가능했던 작업들을 직접 발로 뛰며 해결했어야 했습니다.
30분 거리의 서비스센터도 물론 두번 방문했구요

흑화현상이 나타난 사용자가 저뿐만이 아니라 굉장히 많던데 이래서 갤럭시 믿고 사용하겠습니까...?

제조사측의 결함으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아무런 보상이 없다는게 말이안되는것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6 댓글
갤럭시 A/J/노트
흑화는 정말 황당하더라구요 ㅜ 이게 사례가 많던데 교체만으로 대응 하는건 너무 아쉬워요 문제점이 생기는 생산 부품 시기나 해당 디스플레이 생산 단차 및 확인후 고객의 알권리를 통해 제품결함에 대해 알려주면 좋겠는데 참 아쉽네여 또 언제 생길까 두렵기도 합니다.
노트뿡뿡이
Active Level 3
갤럭시 A/J/노트
이게 맞죠....또 언제 생길까 너무 두렵더라구요....농담반 진담반으로 제 지인분들께 다시는 갤럭시 안쓸거라고 해놨는데 공식적인 답변이나 보상이 없다면 정말 그럴것같아요....5일동안 너무 힘들었어서....
저번에 제가 올린 게시글엔 담당자님이 댓글달아주셨던데 이번에도 달아주시길 기대해봐야죠....
갤럭시 A/J/노트
삼성의 QC가 점점 실망스러워지네요....
0 좋아요
장난이다
Active Level 1
갤럭시 A/J/노트
게임 등록이 안되네요
0 좋아요
불맨
Active Level 1
갤럭시 A/J/노트
당연히 리콜조치해줘야됩니다. 고객들은 삼성을믿고 한해의 플래그쉽모델을 거금을주고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노트20울트라기기에서 발생하는 결함이라고 인정해야할 문제인데 회사는 무상수리로 은근슬쩍 넘어가려하지요. 그나마 2년안에 고장나서 무상수리받는사람은 운이좋고 다행이라 기뻐하는상황이 참 서글프기도하고요. 아끼며 깨끗하게 사용하다가 2년을 갓넘어서 고장이 발생하면 34만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유상수리해야하는 말도안되는 상황이 벌어지고있네요. 결함은 리콜해야하는겁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