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노트9 9.0파이 후기(문제점 위주)

(게시글 작성 시간: 01-19-2019 12:28 PM)
97 보기
DeepThought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노트
이삼 일정도 써본 것 같네요. 간략한 후기입니다.

1. 빠릿빠릿합니다. 이건 오레오때부터 그랬던 거지만요.

2. 초기화는 안 하려다가 했는데 남아있던 잔렉도 없어졌습니다. 다만 스마트스위치로 복원했을 때 어떤 기준으로 복원이 이뤄지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용하던 일부 앱이 복원되지 않음(삼성 인터넷 등). 설정 역시 전에 사용하던 설정 중 일부만 복원되어 있었음.

3.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 시 탭 목록이 오른쪽에 치우쳐서 나오는 현상이 있습니다.갤럭시 앱스에서 재설치해서 해결했습니다.

4. 삼성 키보드에서 스페이스 바를 이용해 언어를 전환할 때 일본어에서 다른 언어로 전환하면 키보드 앱에 프리징이 발생합니다.

5. 삼성 뮤직을 종료하면 노래가 페이드아웃되며 꺼지지 않고, 툭 끊긴 뒤 0.5초 정도 아주 작은 소리로 노래가 재생되다 종료됩니다.

6. 핸드폰 사용 중 우측 하단에 뜨는 화면 회전 버튼을 없애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아주 작아서 실수로 누르는 일은 없었지만 뜨는 것 자체를 없애고 싶네요.

7. 잠금화면에서 알림창을 내리는 경우 프레임이 굉장히 떨어집니다.

8. 기기 디스플레이의 모서리 곡률과 알림창 하단의 곡률이 일치했으면 더 보기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만 몇 가지 문제만 해결되면 더 만족스러운 버전이 될 것 같습니다.
6 댓글
갤럭시 노트
1. 애니메이션 부분이 살짝변화가 있습니다. 하지만 멀테 부분 및 일부 애니메이션에서는 아직 버벅임이 살짝보이긴합니다.

2. 스마트스위치 복원 범위는 삼성앱기준 [전화기록,문자메세지기록,연락처,SD내 사진 동영상파일, 홈화면 배열등등] / 서드파티앱의 경우 앱데이터는 넘어오지않고 앱의 APK파일만 설치가됩니다.

3. 삼성인터넷을 최신업데이트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갤럭시앱스를 통해 최신버전 업데이트, 업데이트가 뜨지않을 경우 제거 후 재설치]

4 / 5 .말씀주신 증상의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 발생 후 5분 이내에 Samsung Members 어플 내 [고객지원] - [문의/오류보내기]에서 오류 사항과 함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를 해주시거나, 삼성전자 고객센터(1588-3366)로 문의 주시면 보다 상세한 확인이 가능하여 오류 해결이 가능합니다

6. 회전버튼이 뜨는건 안드로이드 기본 기능으로 현재는 설정에서 on / off가 불가능합니다.

7. 저또한 느끼는부분이며 해당 부분은 지속적인 제안으로 수정이 될 수 있도록 4/5. 와 같이 오류를 보내서 수정요청을 진행해주세요.

8. 현재 모든 유저들이 원하는 부분입니다. 검토 대상인지는 모르겠으나 차츰 개편되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부분도 이용자들의 제안이 필요하며 이 제안을 토대로 삼성전자측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노트
3. 갤럭시 앱스 > 내 앱 > 전체로 들어가면 인터넷 업데이트 뜹니다
DeepThought
Active Level 1
갤럭시 노트
인터넷 브라우저는 제가 기존 버전을 설치해서 발생한 거였네요. 9.0용으로 재설치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사랑비
Active Level 6
갤럭시 노트
저거 5번 저만 그러는게 아니군요..저거 계속 문의하고 오류보내기로 보냈는데 아직 답변이 없네요..그나마 파앰은 좀덜해서 파앰 쓰는데 삼뮤도 빨리 해결되면 좋겠네요
파초선
Active Level 8
갤럭시 노트
5번은 저도가끔그러네요
뮤직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노트
안녕하세요. Samsung Music 입니다.
Samsung Music 업데이트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개선되도록 검토 요청하겠습니다. 불편드려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더욱더 발전하고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Samsung Music 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