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담당자님(아이콘X 담당자 포함)... 노트8 블루투스 듀얼오디오 질문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01-2018 10:34 AM)
161 보기
소수정예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노트
블루투스 스피커를 노트8에 물려서 사용하다가 다른 블루투스 스픽커 전원을 켜면서 듀얼오디오 기능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니 듀얼오디오 설정항목이 없었고 사용설명서에서 검색을 해봐도 해당항목이 없더군요.

상단 바를 쓸어내려서 설정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단 상단 바를 쓸어내려서 듀얼오디오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했습니다.

그런데 이 기능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두개 연결되면 상단바에 자동으로 나타나고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인가요?
그리고 스피커가 두개 연결되면 스테레오로 연결이 되는 것인지 아니면 모노로 연결이 되는 것인지요?

이 기능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셨으면합니다.

그리고 아이콘X가 듀얼오디오 기능과 관련이 있는지요?
제가 아이콘X 2018 소리의 밸런스 틀어짐에 대해서 수차례 로그를 포함해서 오류보고를 했는데 2개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듀얼오디오 기능을 사용해서 음악을 듣는데 아이콘X와 비슷하게 소리가 좌, 우로 흘러가는 현상이 생깁니다.609aabb6-79a9-41ce-8669-4bdee10fdfb8.jpg
0 좋아요
4 댓글
롤러짱TV
Expert Level 1
갤럭시 노트
저두 아이콘X 2018 소리 밸런스 트러지는거 가끔 나오는데... 잘 듣다가 밸런스 트러지면 살짝 놀라면서 노래 분위기도 망가져서 불편 하드라구요 ㅋ
그리구 듀얼 오디오 상세 기능도 평소 궁금했던 내요이네요^^
0 좋아요
소수정예
Active Level 7
갤럭시 노트
이 소리 틀어짐 현상이 심각해요. 원인도 모르는 모양입니다. 저는 구형 신형 모두 가지고 있는데 구형도 초반엔 소리 틀어짐 현상이 있었지만 해결이 된 모양입니다. 구형은 그렇질않습니다. 하기야 구형은 배터리 용량이 한시간 정도니 그런 현상이 일어날 여유도 없을 수도 있겠습니다. 제 것은 좀 심해요.
0 좋아요
롤러짱TV
Expert Level 1
갤럭시 노트
빠르시일 내로~ 정상화 기다려 봅니다^^~
출시되서 바로 사용해 보니 아이콘X2018 성능은 마음에 드네요 ㅎ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노트
안녕하세요. 블루투스 담당입니다.

우선 듀얼 오디오 기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기능은 '설정 > 연결 > 블루투스 > 더보기 > 듀얼 오디오'에서 설정 가능하십니다.
이 기능은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이 두 개 이상 연결될 경우 설정 가능하며, 모노로 동작을 합니다.
또한, 아이콘X는 듀얼 오디오 기능과 관계없습니다.
연결된 두 개의 블루투스 기기는 스마트폰에서 제어가 불가능하기에 일정 부분 지연이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