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도대체 이 에러는 왜 뜨는걸까요??

(게시글 작성 시간: 10-01-2018 07:59 AM)
93 보기
공부합시다
Beginner Level 3
옵션
갤럭시 노트
노트9  512기가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요. 첫날부터 계속해서 "네트워크 연결을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네요. 이게 정상인가요?? 서비스센터는 두번이나가도 정상이라는 이상한 말만하고..맴버스 앱으로 오류 문의사항 전송해도 확인중이니 기다려달라는 답장이후로 연락도 없구요..연차써서 시간버리고 멀쩡한유심 교체해보라해서 돈버리고..소비자보호원이나 방송사에 제보하면 빨리 처리해주려나 모르것네요..
e782acad-1e8e-4b2d-9472-7a4eae1cf302.jpg


0 좋아요
2 댓글
블로썸
Expert Level 5
갤럭시 노트
해당 토스트 알림으로 인해서, 공부합시다 님께서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먼저 해당 토스트 알림을 어떤 앱에서 보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pl.revanmj.toastsource
상기 링크에서 'toast source'라는 앱을 다운로드해주시고, 설치 후 실행시키신뒤 다시 해당 토스트 알림이 다시 뜰 때까지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이후 동일 토스트 알림 발생 시 'toast source' 앱을 실행하여 어떤 앱에서 해당 알림을 보내는지 확인 후, 해당 앱을 삭제하거나 해당 앱의 설정을 조절하여 해당 알림이 더이상 표시되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는 무탈히 잘 보내셨는지요. 남은 한해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요즈음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족한 댓글이지만 혹시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단에 하트를 눌러 '좋아요' 해주시고, 댓글 하단에 제 프로필 사진 또는 닉네임을 클릭하여 팔로우까지 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공부합시다
Beginner Level 3
갤럭시 노트
윗분 조언대로 했더니 해결된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간단한데..as센터는 참..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