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마일로스의 폰을 소개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7-25-2021 11:15 PM)
615 보기
옵션
갤럭시 A/J/노트
저는 2013년, 갤럭시 S를 시작으로 꽤 오랜 시간동안 본인의 스마트폰을 사용해왔습니다. 교체 주기가 짧지 않다보니 기변을 할 때마다 항상 새로운 기분이라 좋습니다.

image

이번 시간에는 지금까지 스마트폰을 사용해오면서 쌓여온, 제 스마트폰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

당신의 기종은!?


image

저는 현재 갤럭시 노트9, 클라우드 실버 색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흔히 은갈치로 불리우는 그 색입니다. 처음 샀을 때도 그랬지만 지금 생각해봐도 이 색, 참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반짝이는게 생각보다 매력적입니다.


---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앱


image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으로는 구글 렌즈를 이야기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글 렌즈를 알게된 이후부터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로 새로운 사물을 찾아본다기 보다는 분명 본 기억은 있는데 이름이 무엇이었는지 정확히 기억나지 않을 때 사용합니다. 정확도가 높은 편입니다.


image

가장 자주 사용하는 앱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그 노란색 메신저 앱이고요ㅎㅎ...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앱으로는 Samsung Flow 되겠습니다. 

저는 멤버스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할 시 멤버스 앱을 이용해 작성하는 편입니다. 터치로 타자를 입력하면 분명 편하긴 해도 속도가 잘 나지 않을 뿐더러 자잘한 오타가 자주 발생합니다.

이때 Samsung Flow 미러링 기능을 이용해 PC 화면에 띄워놓고 작성하는 편이랍니다ㅎㅎ

형제(?) 기능으로 Samsung DeX가 있습니다. 덱스의 경우 플로우에 비해 훨 빠릿하긴 하나 휴대전화 본래의 화면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Samsung Flow를 애용하게 되었답니다.


---


여러분의 최애 기능&앱으로는 어떤게 있나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저도 함께 써보고 싶습니다😁



image

2 댓글
강화유으리
Expert Level 4
갤럭시 A/J/노트
글 잘 봤습니다! Samsung Flow 기능이 상당히 좋은 기능이라 TV에 미러링해서 영화나 유튜브, 사진 등등 여러 다양한 미디어를 감상하고 있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수 많은 기능 중에 가장 애용하고 있는 기능으로는 굿락의 One Hand Operation+ 기능을 꼽을 수 있겠네요. 최대 3방향 제스처와 스와이프 시간에 따라 세부적인 기능을 커스텀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게 확실히 편리하더라구요. 특히 스크린 샷이랑 멀티윈도우 기능을 등록해놓으면 그리 편할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0 좋아요
imAsking
Expert Level 3
갤럭시 A/J/노트
삼성플로우는 타이젠앱으로 워치에서도 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옛날에 삼성리서치 산하의 싱크탱크팀에서 만들었던 Samsung Flow의 출시가 결국 무산되고, 그 컨셉의 일부 기능만 가져와서 대체품으로 만든 것이어서 아쉽지만, 지금의 기능도 정말 유용하다고 생각해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