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번역)갤럭시노트에 S펜 통계 추적을 추가 해 주세요 : SamMobile에 올라 온 멋진 아이디어

(게시글 작성 시간: 09-12-2020 10:10 PM)
399 보기
imAsking
Expert Level 3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9ㅅ9)/

오늘은 SamMobile에서 '펜타스틱'한 아이디어를 찾아서, 소개하려고 해요.

 

샘모바일은 삼성전자에 대한 정보나 글이 올라오는 외국 커뮤니티 사이트인데요, 삼성의 팬이라면 한번 쯤 이름을 들어봤거나, 방문하는 사이트 중 하나에요. 그리고 삼성의 애플리케이션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이기도 해요.

 

여기서 MIHAI M 회원분이 S펜에 추가되었으면 좋겠는 기능에 대해 글을 썼는데요, 반응이 뜨거워서 소개를 하려고 해요. 굿락 담당자님이나 갤럭시 노트 담당자님이 이 글을 보시고 멋있는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실 수 있다면 좋겠네요.

 

원글의 링크 - https://www.sammobile.com/opinion/samsung-s-pen-statistics-tracking-galaxy-note-series/

 

Samsung, please add S Pen statistics tracking to the Galaxy Note series - SamMobile - Opera 2020-09-12 오후 7_25_42.png

 

 

 

 

제목 :

 

삼성,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S펜 통계 추적을 추가 해 주세요.

 

 

 

 

내용 :

 

갤력시 노트와 S펜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혹은 둘 다를 통해 계속해서 발전해왔고, 갤럭시 노트20에 실린 최신 S펜 모델은 완전히 부정할 수 없는 최고에요.  그렇지만, 지난 몇년동안, 삼성에 의해 손대지지않은 채 남아있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S펜 통계추척이에요.

 

저는 한동안 S펜을 사용 해 왔고, 궁금해졌어요. 왜 삼성이 이런 독특한 스타일러스에 통계추척 기능을 넣지 않았는지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저는 S펜의 사용 패턴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면 좋겠어요. 삼성헬스의 주간 요약의 방식으로요. 이런 방식의 정보가 순수하게 실용적인면에서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음에 불구하고, 저는이게 꽤 괜찮다고 생각해요, 의무적이기보다는 옵션적인 기능인 쪽이 좋을 것 같네요.

 

얼마나 많이 S펜을 꺼냈는지,

S펜이 슬롯에서 몇 시간동안 제거가 되었는지,

S펜에서 가장 많이 쓰는 기능은 무엇인지,

얼마나 많이 에어 액션 기능을 사용했는지,

얼마나 제가 S펜으로부터 거리를 두어왔는지, 그리고 S펜 대신에 볼펜을 사용한다면 얼마나 많은 볼펜을 소비하게 될지에 대한 추정 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지 않을 이유가 있을까요?

 

이런 류의 정보를 전용 앱이나 설정에 생기게 될 S Pen 통계 카테고리를 통해 접근하고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저는 이 정보를 평생, 주간 / 월간 데이터 추적, 데이터 초기화 기능,  추적을 완전히 해제하는 옵션이있는 전용 통계 앱을 통해 제공되었으면 좋겠어요.

 

대체로 이러한 종류의 정보가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 있는것에는 동의하지만, 전체적인 S펜 사용자 경험에 흥미로울 수 있는 깊은 단계를 추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S펜 추적 개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요? 원하는 S펜 추척 기능이 있나요?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 

 

엄청 멋진 기능이네요, 저도 거기에 대해 조금 생각을 했었는데, 완전하진 않지만 꽤 비슷했어요.

그리고 갤럭시에서 '내 S펜 찾기' 기능과 S펜에서 '내 갤럭시 찾기'는 어때요? #Samsung

ipsuvedi

제가 아직 하지 않은것에 대한 정보를 보는건 좋네요. 안 쓰는 S펜과 기타 기능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기기가 저에게 아직 모르는 것을 시도하도록 훈련시킨다면 좋을 것 같아요.

-  dom455974

 

이 글은 제 눈에 너무 자극적이었어요 왜냐면 완전히 달랐거든요. 저는 님이 펜 자체를 추적해야한다는 의미로 이해했어요. 마치, 그것을 잃어버린다면, 그걸 추적해서 소파나 쿠션에서 찾을 수 있거나, 제가 너무 찾고싶은 그것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노이즈를 만들 수도 있어요.  저는 생각했어요, 이 폰의 가장 큰 특징이 펜이면 왜 잃어 버리기 쉽게 만들까요?

 

그렇지만, 님의 제안을 읽고 저는 이것이 너무 좋아졌어요. 저는 글쓰기를 개선하기 위한 팁이나 S펜 기능을 더 잘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과 같은것도 추가하는 것을 생각해봤어요. 저는 매년 이러한 많은 기능과 제스처를 잊어 버린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왜냐면 일부는 거의 안 쓰기 때문이에요.

 

누군가가 그것을 언급 할 때만 나는 그 옵션을  되새겨요. 그리고 저는 펜업(PENUP)과 같은 펜에 맞는 다른 앱을 원해요. 저는 그 앱 좋아해요. 저는 아티스트여서 하루 종일 S펜으로 색칠하고 그림을 그리기 때문에 이거 완전 저에게 어필이 되었어요. 저는 펜을 사용할 수있는 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앱이 펜에 맞춰주는 것과는 차이가 있다는것을 알았어요.

 

- Lani Mirc
 
위에 있는 것 처럼 제 삼성 폰으로 제 S펜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만약 제가 이것을 잃어버리거나 어디있는지 모른다면말이죠.
- rahealniaz
 
ㄴ 저도 똑같은 댓글을 썼어요. 지금 님의 댓글을 봤네요.
- Lani Mirc
 

이거 정말 대박일거같아요. 저는, 노트10+랑 탭S6에서 S펜 사용이 대부분 4 개의 시나리오로 제한되어 있으니까, 총 사용 시간은 일주일에 한 시간 미만일 거에요.

저는 일반적으로 영어에서 (다른 언어를) 혹은 (다른 언어에서) 영어로 번역하고, 강조 표시를 허용하지 않는 앱의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고, 삼성노트에서 설교 / 회의 노트를 작성하고, 인스타 스토리 사진에 그림을 그릴 때만 사용해요.

- Garthhamilton

 

뭔가 삼성 전화의 진단 메뉴에 숨겨져 있을 것 처럼 들리네요.

- FARSTRIDER

그들은 절때 이걸 하지 않을거에요.  왜냐면 이 것을 거의 안 쓰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죠. 삼성은 사람들이 노트가 필요없다는 것을 자각하게 하고 싶지 않을거에요.

- MaRTINKRACHEV

ㄴ S펜이 필요없는 사람들은 S 시리즈를 구입해요. 필요 한 사람들은 노트를 사요. 님은 천상에서 가장 밝은 별이 아니죠? 😉 (<- '너 바보지?', '똑똑하지 않네?' 라는 뜻이에요.)

- Gunter2

 

ㄴ 진지하게, 님은 확실히 금주의 멍청한 댓글로 상을 수상했어요.

- Biransahin

 

실제로 S펜 수납/제거 카운터가 있지만 Android 6에선가 부터 루팅이 필요해요.

- nochlab1

 

노트10과 아직 폰을 안 바꾼 사용자를위한 메모에요. 노트20 울트라의 모든 단일 SPen 제스처는 이제 노트10 플러스에 있어요. 따라서 9ms 지연을 제외하고 두 S펜간에 차이가 없으며 9ms는 S펜 자체가 아닌 120hz 화면의 결과 일 수도 있어요

- Biransahin

 

ㄴ 펜 촉이 (노트20) 화면에서 더 부드럽게 실행되요. 하지만 네, 기능면에서는 이제 노트10에 모두 있어요.

- Abhijeet M

 

다음 Good Lock 모듈 아이디어 유출 : "펜타스틱" ㅋㅋㅋㅋㅋㅋ.

- IJAZ M

 

아이디어는 흥미롭네요. 아마 매우 빨리 잊혀 질 기능이네요. 하지만 저는 사람들이 처음에는 호기심에서 그것을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해요.

- Biransahin

 

완전히 쓸모 없지만 멋진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엄밀히 말해 우리 S펜 너드를 위해서는요.

너무 좋아요 !!! 👍👍👍👍

- Gunter2

 

저는 통계를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유용 할 거에요.

- Nenovs

 

가능성이 높은 독점적인 기능이네요. 아직까지는 많이 발전하지 못했지만요...

- STIHACKA

 

보기에는 재미있네요. 하지만, 배터리를 빨아들이지 않는다면요.
- JSH1973

 

 

 

2 댓글
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imAsking님~
제안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Asking
Expert Level 3
갤럭시 A/J/노트
늘 갤럭시 사용자들을 위해 멋진 일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