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블루투스 키보드 폰과 연결 시 앱 새로고침 또는 재시작 오류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8-02-2021 04:35 PM)
591 보기
후호호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저는 맥북프로, 갤럭시노트10을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아이노트 608모델을 이용하여 전환하며 연결하여 씁니다.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블루투스 키보드 폰과 연결 시에 항상 폰에서 사용중인 앱이 재시작 됩니다.

혹은 그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예를 들어서 쇼핑몰이라면 입력하던 주소지 정보 등이 날아가거나, 쇼핑몰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버리거나, 네이버라면 타이핑하던 단어가 사라제버리고 초기화면으로 돌아간다거나 하는 것입니다.

작성하던 텍스트와 입력자료가 다 사라집니다.
2020년에 이와 같은 증상을 쓴 문의글 봤는데 해결책을 전혀 찾아주지 않더군요.
멀티페어링 키보드 아이노트 608 모델을 사용합니다. 리시버로 연결하든 블루투스로 연결하든, 무조건 키보드에서 폰, 폰에서 키보드로 페어링 전환을 할 때마다 새로고침됩니다.

이 문제 대체 해결이 안 될까요?
쓰던 자료가 날아가게 됩니다. 저와 같은 증상들이 흔한 듯 한데요.

이게 키보드 자체의 문제가 아니라고 확신하는 것은 저는 이 키보드를 6월에 구매했습니다. 신제품이고요.

2020년에 글 올린 분들, 저와 같은 증상을 가진 사람들이 제 키보드를 사용하진 않았을 것이고, 블루투스와 폰 설정의 어떤 문제일 듯 합니다.
맥북에서는 이런 문제가 안 생기고 오로지 폰에서만 문제가 생겨요.
부디 히결책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댓글
갤679지3
Active Level 2
갤럭시 A/J/노트
2023년 저도 여전히 동일한 문제 겪고있습니다.
0 좋아요
후호호
Beginner Level 2
갤럭시 A/J/노트
저 이거 아이노트 판매회사에 물어봤는데 원래 키보드가 각각 앱이랑 호환이 안 되서 그렇대요. 그리고 참고로 아이노트에서 파는거 구냥 중국 제품 떼와서 로고 박아서 파는거더라구요ㅋㅋ ㅠㅠ 로고 없는 똑같은 마우스를 아마존에서 파는 걸 봤어요. 당연히 더 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