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 관련 문의 및 건의

(게시글 작성 시간: 07-23-2021 05:17 PM)
768 보기
노트9보라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A/J/노트
페이지 사이즈 조절
A4, B6 등 페이지 사이즈를 조절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iso표준만 있어도 감사하다 하면서 쓸텐데 제발..ㅠㅠ 현재 페이지는 대체 사이즈가 어떻게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pdf로 저장하여 다른 a4사이즈 pdf와 합치기 하면 안맞아요..
현재 <페이지가 구분된 노트>를 사용해 필기하고 <pdf로 저장>한다면 종이 사이즈가 뭘로 설정되나요?

파일로 저장 ➜ pdf로 저장
손글씨 필기 후 pdf 저장 시 화질 저하가 심한데 업데이트 가능성이 있나요?

텍스트 형광펜
텍스트와 딱 맞게 형광펜을 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렬 or 안내선 기능
사진이나 그림 등의 사이즈를 같게 조절하거나 정렬하고 싶은데 현재로선 자동 스냅기능이나 모눈 템플릿을 사용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안내선을 끄고 킬 수 있는 툴이나 정렬 툴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직 선 or 수직 자 기능
페이지와 완전히 수직인 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지금 이용되고 있는 직선 형광펜이나 연필 등으로 선을 긋고 오래 기다리기는 대각선이 되거나 미묘하게 어긋납니다..
페이지에 자를 띄워 펜으로 긋거나 수직 선만 그을 수 있는 스냅 모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냅 모드 기능 예제- 메디방 페인트)

손글씨 공백
(페이지 구분이 없는 노트 사용 시)손글씨 필기를 아래로 내리고 싶으면 제일 아랫부분 필기부터 올가미로 선택하고 내리고 이걸 반복해야하는데 손글씨 필기에만 적용되는 엔터(줄넘김), 즉 공백 추가 기능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가로 넘김
업데이트 언제 될까요?

도형 채우기
색이 채워진 도형 그리기를 지원하거나 색을 채울 수 있는 버킷 툴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이전 버전 펜 지원
펜 종류 업데이트 이후 구버전 펜도 사용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는 답변을 받은 적이 있는데 언제쯤 업데이트 될까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끝 부분이 사각형으로 나오는 만년필 아직 낯가리고 있습니다... 무거워요 뭔가..ㅠ 구 버전의 약간 투명한듯하던 둥근 끝의 그 만년필 돌려주세요...

화이트
형광펜 투명도 100%로 사용해보려했으나 실패.. 매번 두꺼운 붓으로 흰색을 택해서 여러번 칠해 지우고 있는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사각형 화이트 펜 안나올까요? s노트에서는 지원했었는데 ㅠㅜ

새노트 페이지 구분 옵션
새노트 만들때마다 페이지 구분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해주세요. 반반 사용자인 전 매번 설정 들어가서 누르고 또 누르고 나오고하기가 번거롭습니다.

표지
메모 목록 보기방식을 액자식으로 설정 했을때 보여지는 부분을 설정한 페이지로 고정되게 하면 어떨까요. 썸네일 같은 느낌으로요. 대표 페이지로 설정, 표지 페이지로 설정 이런식으로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암기모드
암기모드를 킨 상태로 쓴 손글씨와 도형 등은 암기모드를 끄면 사라졌다 키면 다시 나타나게끔 하면 어떨까요? 굿노트는 플래시카드라는 기능을 지원하는데 필기 노트 자체를 암기노트로 썼다 지웠다 할 수 있으면 특별한 기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암기모드에서 제공하는 하얀 박스로 글자를 가리고 그 위에 손글씨를 썼다 암기모드를 끄면 다 같이 사라지니 정답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지금도 도형툴을 사용하여 그린 도형은 지우개로 지워지지 않는데 그런식으로 하면 암기모드 상태에서 답을 썼다 지웠다해도 가려놓은 하얀박스는 지워지지 않으니 사용하기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2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청하신 기능은 최대한 빠르게 개선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게 지속개선 진행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징크
Active Level 2
갤럭시 A/J/노트
pdf 화질문제는 언제 해결되나요? 몇개월째 진행계획이라고만 답변이 달리는데요...실현 가능성 있나여?!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