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 에러

(게시글 작성 시간: 09-10-2021 04:32 PM)
238 보기
박종철노트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sdoc 파일을 구글드라이브에서는 읽지 못하고 다운로드 해서 내파일앱 에서 파일을 열면 열림. 삼성 노트를 주로 SM p200 탭에서 주로 사용하다가 지난주 sm a217n 스마트폰으로 동기화 하면서 폴더와 함께 폴더 내부의 파일도 모두 사라짐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 삼성클라우드에 다운로드 요청을 하여 데이타 받음 예전 7월 말경 까지의 데이터는 있으나 그 이후 데이터는 확인불가함 지난주까지 확인할수 있었던 파일들을 복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그리고 복구된 일부파일을 삼성노트로 다시 가지고 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노트앱 에서 데이터 가져오기를 했으나 구글드라이브에서 콘텐츠검색중이라는 메세지 만 뜨고 더 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이전 문의를 통해 오류보고도 한 상태입니다
0 좋아요
1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그를 보내주시면 정확한 원인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아래 경로로 로그를 보내 주시면 개발팀을 통해서 같이 검토해 보겠습니다.

[로그 전달 방법]
(1) 로그 정보를 위해 문제 상황 재현
(2) 삼성맴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문의/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또는
Samsung Notes 설정 - 문의하기 (삼성맴버스 앱이 있어야 함) - 오류 보내기 (아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