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인터넷 스크롤

(게시글 작성 시간: 10-17-2020 12:21 PM)
479 보기
응으엥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A/J/노트
12버전대를 사용하다가 스크롤문제가 너무 심각해서 욕하면서 사용중이었는데 13버전대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정식업뎃이 안떳음에도 apk까지구해가면서 설치했습니다.
아... 스크롤은 더 안좋아졌습니다 12버전대에서는 로딩후 스크롤시 버벅거리는 현상만 있었지.. 지금은 과장해서 얘기하면 스크롤자체가 손하고 따로드는 느낌마저듭니다. 페이지 로딩후 스크롤시 버벅거리는것도 완전히 해결안됐고... 상태표시줄 숨기기 옵션을 적용하면 더 심각합니다.. 페이지바뀔때마다 강제로 상태표시줄을 띄우는데 그럴거면 뭐하러 그런 옵션을 달아놨는지 모르겠구요.. 그 상태에서 스크롤하면 상태표시줄을 가린후에 스크롤이 되기시작해 스크롤가속이 제대로 되질않으면서 제가 원하는대로 스크롤이 안되네요.. 되게 미묘한건데 민감하신분들은 금새 아실듯합니다. 기능추가도 좋은데 모바일환경에서 사용자가 제일 민감해하는건 스크롤링 아닙니까 그것땜에 120hz폰이 비싸도 사는거고 근데 삼성인터넷앱은 이랬다저랬다 그러니까 환장하겠네요.. 예전에 oneui처음나왔을때 삼성인터넷 9버전대로 바뀌면서 스크롤개판됐던거 11버전가서 안정화됐는데 12버전에와서 점점 이상해지더니만 13버전대에서는 이모양이네요
3 댓글
갤럭시 A/J/노트
페이지 로딩후 스크롤 걸리는거 진짜 개짜증 아...
0 좋아요
응으엥
Active Level 7
갤럭시 A/J/노트
진짜 핸드폰 집어던지고 싶죠
0 좋아요
인터넷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인터넷 운영팀 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삼성인터넷 베타 13.0 버전에서 스크롤 성능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중에 있습니다.

정식 버전 출시 전까지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인터넷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