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전자에게 고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3-05-2022 10:55 AM)
IA297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노트
안녕하세요. 이제 5년째 갤럭시만 써온 유저입니다.

많은 기기를 가진 사람은 아니고, 비교적 구형인 노트 20U를 사용 중에 있는 유저입니다.

첫 갤럭시는 S6였습니다. 당시로써는 나쁘지 않은 디자인, 삼성 페이와 같은 킬러기능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고 구매한 기종이였고, 이후로도 갤럭시를 쭉 사용 중에 있었습니다.

사실 제거 GOS를 처음 알게 된건 S8때였습니다. 그때도 성능저하가 게임 튜너(GOS가 분리되기 전, 당시에는 게임 튜너의 플러그인 기능이였습니다.)가 성능에 어느정도 영향이 있었음을 알고 있었고, 제한을 한다는 얘기도 어느정도 있긴했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게임 튜너가 망하기 전이였고, 이후 S10에서 GOS로 분리된 앱이 나오자 사람들은 이 앱이 무엇인지 알아보려 했고, 결과는 게임 성능을 저하시킨다고 확인해 제한을 풀고자 우회 경로로 삭제 또는 강제로 사용 중지를 하는 방법으로 우회로를 찾고, 사용하기에 이릅니다.

그러나 이제와서 안전을 이유로 제한을 걸었다는 얘기를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제한에 대해 타협이 없다는 이야기나 마찬가지라는 소리였습니다. 그런데 정작 지금까지 나온 공지를 보면 다시 풀겠다는 얘기로 들리는데 안전에 대한 타협은 어디로 간건거요? 설마 그분들은 업무에 베제된건가요?

저는 안전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S22 시리즈를 산 사람, 그간 플레그쉽 기기를 산 사람들는 게임도 일반적인 사용환경에서도 "충분히 원활하게,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기기를 원한겁니다. 제한을 줘서 안전하게 사용하는거는 중요 하지만 "정작 사용자들의 니즈를 파악 못한건 삼성입니다"

삼성에게 이렇게 고합니다.
"초심이 아니더라도 소비자들의 목소리는 제대로 들을 줄 알아야 한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S22 시리즈를 구매한 사람들은 호구가 되었다고, 삼성 폰 산 사람들은 호구 취급 당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들이 이런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제대로 된 선택지를 만들지 못하게 만들어 놓고는 이제와서 풀어주겠다며 우회 경로를 원복하겠다는 말을 한 삼성은 우회 경로가 아닌
제대로 된 설정으로 강도만이라도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나 ON / OFF 기능을 요구한건데 일반 소비자들은 하기도 어렵고, 돈이 들 수 있는 우회 경로라는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는 현실이 너무 실망하고 말았습니다.

그럴거면 조사하고 공지를 하지 왜 어제 그딴 공지를 올리고선 사람들을 화나게 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정말 아쉽습니다. 저도 아이폰이 마려운건 처음이였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갈아타겠다는 생각은 쏙 들어갔습니다. 이유는 2가지입니다. 첫째는 애정이고 둘째는 벌려놓은 설정과 기종들 때문입니다. 그것들 때문이라도 다른 폰으로 가는건 도저히 못하겠더라고요.

찐팬은 아니지만 오랬동안 안드로이드만 써온 유저로써(제 첫 스마트폰이 옵티머스 원이였고, 이후 넥서스S, 넥서스5를 쓰고 S6를 구매했습니다.) 국내포함 제대로 만드는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 제조회사인데 이런 말도 안되는 제한을 고집하는 모습에 치가 떨리고, 화가 납니다.

상식적으로 말하고 읍소하고 싶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정말 다시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GOS 앱내 ON / OFF 기능이라도, 그게 싫으시다면 최소한 강도조절(ex. 성능제한 약함 ~ 강함)기능이라도 추가하여 "사용자들에게 옵션화하여 선택권을 주시길 바랍니다."

성능강화 옵션이라는 말도안되는 소리 말고 "GOS 앱 내"입니다. 제발 부탁드리겠습니다.

긱벤치는 삼성전자에서도 스마트폰을 개발할때 내부 점수로도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곳의 리스트에 최신기종 포함 S10 시리즈 이후의 S시리즈들의 리스트가 삭제되었다고 방금 전(3/5일 오전)에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제 이 문제는 신뢰의 문제로 넘어갔습니다. 성능 우선모드가 아닌 "GOS 전면 개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통해 지금의 사태가 심각하다는걸 알아주시길 마치며... 이상 글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