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관계자분들이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게시글 작성 시간: 09-18-2016 12:10 PM)
163 보기
쿱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노트
실 사용자들이 모인 이 커뮤니티내에서 여론 확인을 꼭 할거라 믿고 소비자로써 요구사항 몇개 적어 봅니다.

1. OTA일정을 1주일정도 연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19일부터 교환이 시작된다고는 하지만 물량부족등의 이유도 있을것이고 온라인 구매자들의 경우 택배로 수령할경우 2~3일 정도는 걸립니다. 그럼 그 시간동안 배터리 용량이 부족한 상태로 써야 된다는건데 우리가 왜 그런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건가요? 우리는 사전예약 구매한 죄 밖에 없습니다.

2. 지금통신사별로 정책이 다 다르고 서비스센터 마저도 지역마다 말이 다 다릅니다. 한가지만 예를 들면 최초 들은 바로는 기기만 가지고 가면 박스풀셋으로 교환해 준다고 했는데 티월드 쪽에선 구성품이 다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는 통신사에서 만든 제품을 구매한게 아니고 삼성전자에서 만든 제품을 구매한겁니다. 통신사에 떠넘기지 말고 전면에 나서서 교통정리 해주면 좋겠습니다.

3. 보상안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공지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통신비 일부지원 같은경우 공지는 있었지만 구체적으로 얼마나 보상을 해주는건지 명시되어야 할것 같고 액정필름 같은경우도 어디서는 보상을 해줘서 받았다는 분들이 있는 반면 아직 아무런 공지도 없다면서 보상을 거부해 받지 못한 분들도 있습니다. 이것도 확실하게 정리해 주었으면 합니다.

물론 지금 삼성 내부적으로도 비상사태에 정신이 없겠지만 그렇다고 사전예약구매한 충성고객들을 이런식으로 방치하는건 너무한거 같습니다. 사전예약했다는 이유만으로 이런불편과 불이익을 감당하라는건 너무 한거 같습니다. 더이상 혼란이 없도록 확실한 교통정리 부탁합니다.
14 댓글
별쫑
Active Level 5
갤럭시 노트
맞는말씀만 하시네요!
cheworld
Active Level 3
갤럭시 노트
이왕화끈한리콜결심한거 좋은사례로남을수있게
본보기를보여주길바래요
세스코
Active Level 3
갤럭시 노트
맞는말은개뿔 안전때문에 하는건데 편의때문에늦추라니
마슈
Active Level 3
갤럭시 노트
안전때문이라면 폭발하고 인정했을 당시 바로 했어야 명분이 있죠. 20일부터 ota는 19일부터 교체가 가능하다라는 전제를 앞세워 단행되는 탁상공론인데 실상은 19일 교체를 하고싶어도 못하는 상황인데요? 안전같은소리하고 앉아있네.
울사환
Active Level 2
갤럭시 노트
세스코님아 노트7 사용자세요? 꼭 안 쓰는 것들이 말이 많던데
chiefhs
Active Level 3
갤럭시 노트
태풍와서 안전때문에 비행기 연착 또는 결항시키는걸 지들 못타서 스케줄 빠그라진다고 비행기 띄우라고 지랄떠는거랑 똑같네 안전불감증 국민성
문제는 이미 터졌고 안전을 위해 빠른조치가 필요한것을 대다수 사람들이 인지하고 있는데 소수의견일수도있는 편의때문에 OTA를 늧춰야 한다니요 다른 기능때문에 취하는 조치도아니고 안전입니다
마슈
Active Level 3
갤럭시 노트
님께서 든 예가 맞지도 않지만 공항에 대한 예라면 태풍같은 자연재해가 아닌 자체결함에 따른 항공기 교체를 예를 드셔야죠. 또한 지들이 못타서 스케줄 차질 생긴다고 비행기 띄우라고 지랄하는게 아니고
우리는 타고 싶어도 항공기가 없어서 강제로 공항내 대기하는 상태인거고요. 안전안전 하시는데 그렇게 안전이 중요하고 중대했다면 폭발 이슈가 나온 후 바로 했어야지 왜 20일이후에 한다고 보십니까?
앞뒤가 맞다고 보세요 이게?
알바를 하시든 삼성빠이든 뭐든 상관없지만 뭘하시든 제대로 상황파악하고 글 작성하세요.
jhj7825
Active Level 1
갤럭시 노트
어떤 한가한 직업을 가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이 추석휴가뒤 월,화요일에 회사를 떠나서 휴대폰을 바꾸기는 힘들지요..눈치보이기도힌고...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노트
좋은글 쓰셧는데요...
여기 또한 삼성맨들과 알바님들 상주하고 있다하네요.
공격적이죠...ㅎ
다른곳에 글 올리시는게 나아요.
바람속으로
Active Level 4
갤럭시 노트
좋은글은 모두 삼성알바생
seahave
Active Level 9
갤럭시 노트
삼성은 이달말부터 일반판매를 생각하고있지 않을까요?
뭐.. 기정사실같지만...
그럴려면 선구매 불량품사용자들 죄여야죠..
아수라장 속에서 바꾸던 말든.. 후딱 바꿔가면 땡~~!!
검은달빛
Active Level 3
갤럭시 노트
ㅋㅋ 사실대로 이야기를 못하네..내폰 괜찮은거 같은데 내년2월까지 쓰고 교환해서 중고값 잘받고 팔고 s8로 가야지 라고 계획했는데 밧데리 60프로 충전이라니..ㅎㅎ 충성고객 감성팔이 하지말고 적당히 쓰자 폰기능은 괜찮잖아? 그래서 환불안하는거 아녀?
쿱
Active Level 7
갤럭시 노트
난독증 있으면 한 열번쯤 정독해 보고 댓글 다세요. 전 OTA하지말라고 한적없고 s8로 바꿀 생각 없습니다. 바꾸면 차라리 노트8을 기다리지.
내가 언제 폰이 후졌다고 했나? 고객들 편의좀더 봐달라는게 감성팔이라고? 삼성 알바 아니고서야 어떻게 그런말을 할수 있지?
0 좋아요
검은달빛
Active Level 3
갤럭시 노트
님 글에 댓글 단게 아닙니다..오즈앙크 글에 답글 단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