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ed
x의 탈모 화면과 이번에 나온 아이폰11의 인덕션  디자인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시원한 화면과 혜자스러운 메모리 용량에 꽂혀
노트10플러스로 기변 했습니다.

근데 2달이 지나는 지금 오지게 후회중입니다

버즈도 사서 사용중인데 키보드소리나 
영상소리가 0.1초 느낌으로 싱크도 안 맞고
밧데리는 1년6개월을 쓴 아이폰보다 더 빨리 닳습니다. 뭐 최적화 어쩌고 저쩌고 하는거 다 해봤지만 소용없음.
이번에 ui업데이트를 해봤는데 뭔 버그가 이렇게 많은지.. 
아이폰도 큰 업데이트 할때 잔잔한 버그는 있었지만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진짜 그냥 버그 천지네요. 
현재 상단 바 끌어 내려서 자동회전이나 와이파이 누르는 것도 안 되고 어플은 사용하다가 갑자기 꺼지고 버벅거리는 현상도 보이고..

그래도 장점은 있네요
와이파이를 아주 잘 잡아온다.
화면이 매우 시원하다. 
+삼성페이 (근데 잘 안 씀)
그리고는 모르겠습니다.

저 처럼 아이폰만 쓰다가 갤럭시로 넘어와서 후회하시는 분들 없나요? 
하......

그리고 내가 핸드폰을 쓰면서 느끼는 불편들을 해결하려면 뭔 놈의 설정을 엄청나게 해야하는데
이 설정을 마치고도 좋아지는 경우가 없네요.
진짜 아이폰 쓰면서 이렇게까지 불편한적은 없었는데 ㄹㅇ 너무 짜증나고 후회가 밀려옵니다

아이폰 11 보고 디자인도 망했고 램도 4기가라니 "쯧쯧 난 12기가에 디자인도 이쁜데 감성값에 눈 먼 자들 나도 그랬지 크큭" 이랬는데요
감성값이 아니고  아이폰이 압승이라고 느끼는중입니다

ㄹㅇ 친구꺼 아이폰 프로랑 유튜브 똑같은거 켜놓고 앱 다 끄고 대결하는데 난 10프로 나갈때 아이폰 프로는 4% 나감 이게 말이 되는건가요..?


25 댓글
Highlighted
Rock23
Expert Level 5
저는 갤럭시폰 6년째 사용하고 있고, 현재는 S8+ 1년 12개월째 사용중인데요, 배터리 한번도 교체 안하고 서비스센터에 단 한번도 안 가보고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OMGzzOOPS
Active Level 7
삼성페이 + 싼맛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아 맞다 장점 삼성페이가 있었네여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OMGzzOOPS
Active Level 7
삼성페이가 발목을 잡네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잘 안 쓰는데 점점 사용빈도가 많아지면서 편하긴 하네요 ㅋㅋ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싼맛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중고에 팔려고 했더니 벌써 가격이 토막나버렸ㄴ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진득이
Active Level 6
베타를 업뎃하셨으니 버그가 많져.. 그래도 ios가 우위에 있는 것은 맞긴해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박싸장
Active Level 4
이번 노트10 배터리 빨리 닳는편인건 인정합니다만 저는 대체로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ㅋㅋ 베타버전은 원래 버그가 많지않나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베타버전이라 그렇겠지만 많아도 너무 많다고 느껴지네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다크모드
Active Level 10
사실 본인이 쓰던 OS쓰는게 맞습니다. 익숙하니까요... 근데 ONE UI 2.0 베타 올려놓고 버그 많다고 징징대는건 아니죠?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버그가 있어도 너무 많다고 느껴지네여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쓰고 다시 os로 가야겠습니다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다크모드
Active Level 10
베타버전은 그쪽 같은 사람 쓰라고 인원수 한정해서 뽑는게 아닙니다ㅋㅋ얌전히 쓰던 아이폰 쓰시지 그러셨어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ㅋㅋ말투가 굉장히 공격적이시네여 얌전히 쓰던 폰으로 갈겁니다~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뭐 삼성 커뮤니티에 이런 글 쓰면서 분명 힘껏 예를 갖춘 척 쓰면서 비꼬는 어투로 남기는 선비님이 나타나겠지 했는데 빨리ㅡ등장하셨네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다크모드
Active Level 10
쓸 줄 모르면 안쓰는게 맞는거죠ㅋㅋ 아무도 강요 안합니다~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아슈발머
Active Level 4
베타 올려놓고 버그많다고 하는거 보니 딱 수준 나오네요~앞으로도 그런식으로 자격지심 느끼면서 살아가세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닉넴 보니까 딱 수준 나오네여~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건전한사회
Active Level 9
저도 아이폰3 아이폰5,아이폰x사용했었는데 솔직히말해서 통화하고,게임 간편히 쓰기에는 아이폰이 최고입니다.
백신도 따로안깔아줘도 되서 편합니다.
안드로이드제품은 옵티머스x,엑스페리아,넥서스5x,겔럭2,갤3,노트5,노트9사용해봤는데 안드로이드제품은 처음에는 빠른데 1달정도 지나면 느려져요.
컴퓨터하고 비슷해요.
여러가지 세팅을 해줘야 쓸만해집니다.
커스텀좋아하면 안드로이드가 사용하기 좋구요.
간편히 쓰기에는 아이폰이좋아요.
그리고 버즈말고 다른블루투스써보세요.
저는 라이퍼텍 테비 쓰는데 음악감상하고 영상감상할때좋아요.
딜레이도없어요.
또 이번에 나온 ui 2.0은 아직베타라서 버그가 많습니다.
그러니 아직까지는 쓰시지않는걸 권합니다.
마지막으로 타사폰하고 비교글은 왠만하시면 쓰지마세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Th0m4sp5675
Expert Level 2
저정도면 폰이 정상은 아닌것 같네요
시스템 초기화는 진행 해 보셨나요?
iOS든 Android(One UI)든 시스템 꼬이면 저렇게 됩니다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아니 왜 베타버전쓰면서 버그많다고 ㄱㅈㄹ이세요. 애플폰은 베타버전에서 얼마나 많은 잡버그가 있는지는 모르시는건가?ㅋ 심지어는 초기에는 버그개작렬이고 그거쓰다간 진짜 요즘 애플폰 버그못잡고 싸구려같고 그냥 싼맛에 쓰는거같은기분도드는데? 진짜 애플폰 베타라도 한번 써보시고, 갤럭시 정식 버전 os라도 한번 써보시고 오세요. 애플폰 압승같은 소리하네 요즘 폭망에 유저들한테 온갖 잡소리 다듣고 떡락하는중이고 중고가는 A+기준 가격방어 쓰레기수준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로드 중...
갤럭시조음
Active Level 2
노트10 개통 3일차 다른건 모르겠고 배터리 빨리닳긴 하는거 같아요 3년되가던 아이폰7보다 빨리 다는 느낌... 바로 센터가서 진단받았는데 기계는 문제가 없고 이렇게 저렇게 해라 해서 하라는대로 다 했는데 여전히 빨리 소진되네요 가만히 있어도 한시간도 안되서 1프로씩 닳아있고... 초기엔 업데이트 되는게 많아서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그럴수있다는데 별로 믿음이... ㅠㅠ삼성페이에 혹해서 넘어오긴 했는데 엉뚱한데서 스트레스 받고있네요 삼성배터리 문제 있는거 하루이틀 아닌건 알고있었는데 아직까지 이럴줄은 몰랐네요 쩝... 뭐 제 선택이니까 감수해야되겠지만 솔직히 한두푼도 아닌데 실망스러운건 어쩔수없네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다른건 모르겠고 배터리 하나는 진짜 ,,,,
지금 아이폰8이랑 갤노트 같이 쓰는데 배터리 진짜 미치겠습니다 3년전 폰보다 거의 2배는 빨리닳는듯,,,
나중에 사용한지 2년 다되어 갈때는 안봐도 훤합니다ㅠ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스마트비즈
Beginner Level 2
아이폰쓰세요 스트리밍동영상 보시고 간단하게 전화할정도면 100만원 아이폰64기가쓰세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해양경찰Police
Active Level 1
싸지는않지 가격대가 100만원이 넘어가는데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