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안드로이드 10..

(게시글 작성 시간: 03-08-2020 03:16 PM)
269 보기
oMELLo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A/J/노트
갤럭시 노트 10 사용자 


계속 불만스러운 글 써서 죄송합니다. 

근데 너무 마음에 안들어요. 

1. 폰트 
폰트 굵기가 전체적으로 두꺼워짐.  
ex) 잠금화면의 시계 두께, AOD 시계 두께 
시계 두께만 두꺼워진 것일 수도 있는데 시계를 제일 많이 보고 잠금화면이 제일 많이 보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다 두꺼워졌다는 느낌을 받음.  

2. AOD 가로모드  
안드로이드 파이 땐 AOD 가로모드에선 시계가 중앙에 배치되어 보기 좋았는데 상단에 위치되어 보기 불편스러움.

3. 달력  
안드로이드 파이 땐 한 줄로 정갈하게 나왔음. 
(내용이 짤리더라도 대충 색깔로 내용을 예상할 수 있었기 때문에 편안했음.) 근데 두 줄로 나오게 왜 바꾸셨습니까..  위젯에서 손글씨도 보이도록 표시한 것은 정말 좋지만 두 줄로 표기를 끌 수 있게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4. 굿락 - 락스타 
세상에서 제일 많이 보는 화면은 유튜브도 인스타그램도 아닌 잠금화면임. 그래서 저는 잠금화면 구성을 되게 깔끔하고 심플하고 성의있게 구성하는 편입니다. 
락스타를 몰랐으면 평생 몰랐을 기능이지만 락스타를 알게 된 저는 이미 잠금화면 바로가기 버튼 6개 지정하는 것을 매우 몹시 만족하면서 쓰고 있었는데 그 기능이 증발했습니다. 아 증말... 

5. 굿락 - 멀티스타 
최근 앱 목록에서 상단에 어플을 누르면 그 밑에 작게 메뉴들이 촤라락 나와 분할 화면으로 열기를 실행할 수 있었는데 아래에 사용기능을 몰아야 된다는 누군가의 압박이 있었는지 아래에 메뉴들이 나옴. 그래, 여기까진 ㅇㅋ. 
근데 분할화면 1을 해놓고 2를 실행할 때 오류가 빵빵 터짐. 
ex) 분할화면 실행 중 하단의 어플을 다른 어플로 변경하고 싶은데 다른 어플을 누르면 상단으로 감. 

그리고 어플들 모여 있는 곳도 뒤에 배경에 그레이 색으로 넣으면서 뭔가 둔탁하고 지저분한 느낌이 들어요. 
뭔가 마음이 간질간질, 보기 싫어서 못 참겠습니다.. 다운그레이드 하고 싶을 정도로.......

이렇게 불만족스러운 글을 썼지만 좋은 기능도 업데이트 되서 좋아요.. 좋지만 원래 있던 기능을 제거한다는 것은 전에 사용자에 대한 배려심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0 좋아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