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안드12 업글 후 삼페 교통카드 안됨

(게시글 작성 시간: 01-23-2022 04:28 PM)
728 보기
Members_lyCYfWe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노트10+ 사용중이고 얼마전에 안드12로 업글했는데,

그전까지 잘 되던 삼성페이 내에 연동해놓은 교통카드가 안됩니다.

반복해 말하지만 그 전까지 잘 되던겁니다.

삼성 디지털 플라자 가서 체크도 받았는데 NFC 기능 문제 없다고 합니다.

해결방법 제시좀 바랍니다.

0 좋아요
3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Members_lyCYfWe님 안녕하세요,

교통카드 이용 불가 현상 관련하여 하기 항목 점검 후 재시도를 요청드립니다.

1) 휴대폰 뒷면에 부착된 악세서리나 실물 카드 등 제거
2) 삼성 앱카드, 농협콕뱅크, 신한플레이, 레일 플러스 등 타 앱의 교통카드 기능 삭제
3)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비접촉결제 → NFC 모드 '카드 모드' 설정 & 비접촉 결제 → 기타 탭에서 사용하지 않는 앱 선택 해제 후 사용

해당 조치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될 경우, 단말 로그를 통한 분석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 전달을 요청드립니다.
해당 현상 발생 직후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교통카드 태깅 시 오류 문구(무반응인 경우 무반응으로 기재)와 현재 사용 중인 USIM의 대략적인 사용 기간을 기재하여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NFC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12에 추가된 기능으로인해 앱기반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앱이 설치된 경우
해당 앱으로만 교통카드 정보가 전달되어 삼성페이 교통카드가 동작하지 않게됩니다.
삼성 페이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 관련앱을 삭제하거나 아래 내용을 확인부탁드립니다.

1. 설정 - NFC 및 비접촉결제 - 비접촉 결제 - 결제 에서 삼성페이 선택
2. 설정 - NFC 및 비접촉결제 - 비접촉 결제 - 기타 에서 티머니/캐시비 앱을 제외하고 사용하지 않는 카카오페이, 삼성앱카드, 레일플러스, 신한Play, 페이북앱, 페이코삼성페이결제,원패스 등등 체크 해제 후 사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12로 업데이트시 앱기반 교통카드와 삼성페이 교통카드가 함께 설치된 경우 발생하는
승/하차 안됨, 환승안됨, 잔액이 부족합니다 등의 문제가 줄어들것으로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골방
Active Level 2
갤럭시 A/J/노트
해도 안될걸요 내가 그러니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