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원핸드오퍼래이션 및 네비게이션 바 화면 제스처 수정이 필요하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2-05-2020 08:17 AM)
182 보기
히히다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A/J/노트
원핸드오퍼래이션 잘 사용 하고 있는데 다크 모드 적용시 글씨가 잘 안보이네요.

다크 모드 해제 후 재설정 및 앱 삭제 후 재설치 모두 해 보았는데 동일 하구요.


image


image


또한 네비게이션 바를 숨기기 한 상태에서 키보드 사이즈 변경도 되어 있고
키보드를 열면 제스처 위치 변경을 설정 해 놓은 상태에서 키보드와 제스처 인식 위치에 공백이 발생 하여 제스처가 인식 안되는 영역이 생기네요.


image



추가로 네비게이션 바 화면 제스처 아래에서 위로 설정 상태에서도 민감도 설정이 가능 했으면 좋겠습니다.

키보드 크기를 조정하여 키보드를 최대로 내려 놓은 상태에서 글을 입력 하다 보면 홈버튼이 눌려 홈으로 자주 빠져 나가네요.

5 댓글
안다미로
Expert Level 2
갤럭시 A/J/노트
다크모드 글자는 오류적인 부분이 생긴듯하네요. 문의하기에서도 답변을 받으셨나요.
똑같은 상황이 발생한 직후 오류문의하기로 글을 남겨보셔도 좋을것같아요.
0 좋아요
히히다
Active Level 7
갤럭시 A/J/노트
다크 모드 오류 동일 현상은 다른 분들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일시적인 현상은 아니네요.
팬텀유니버스
Expert Level 3
갤럭시 A/J/노트
원 핸드 오퍼레이션 같은경우 저도 동일한 현상이 있었는데 다크모드 설정에서 예약시간에 켜기 기능을 끄면 정상적으로 나오더라고요.다크모드 설정에 예약시간에 켜기 기능을 끄고 다시 실행해 보시면 어떨까요?
0 좋아요
히히다
Active Level 7
갤럭시 A/J/노트
정말 예약 시간에 켜기 기능 끄면은 잘되네요. 다시 설정 하면 오류가 생기고 문제가 있긴 하네요.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고객님 안녕하세요.
원핸드오퍼레이션 개발팀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다크모드 문제는 다크모드가 예약시간(일출에서 일몰까지) 설정 상태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확인 되었으며, 현재 수정되어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당분간은 다크모드를 수동을 변경후 원핸드 앱을 사용 부탁 드립니다.


일부 키보드(Swift 등 제스처 방식)의 경우 제스처 간섭이 심각한 문제이기 때문에 원핸드 핸들이 위치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원핸드 앱은 키보드의 정확한 높이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꽤 높은 위치로 핸들을 이동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의 정확한 수정은 단말 SW 의 수정이 필요한 것으로 확인되며
Android 11 에 적용 가능할것 같습니다. 

 

양해 부탁 드리며,

키보드가 올라온 경우에는 엄지를 조금 더 뻗어 화면 중간 부분에서 swipe 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