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정말 실망... 또 실망..

(게시글 작성 시간: 04-01-2020 12:09 AM)
565 보기
클라리넷k
Active Level 9
옵션
갤럭시 A/J/노트
노트9... 조금 과하게 가겠습니다.
노트9 oneui 2.0의 많은 불만으로 한차례 거르고 이번 업뎃이 올라오자마자 올렸는데... 기대했던 카메라 애니메이션은 어디로?
one ui 시작하면서 동영상 프로모드 기능 삭제
이후 추가되었으나 니들은 아니야! 그때는 옛날기능! 지금 나온 동영상프로모드는 신기능이라고! 티어 구분 시전!
이번 카메라모션 삭제
있던걸 왜 없앴을까요?
빅스비 루틴은 저장공간 문제로 핑계를 대더니 이번엔 어떻게 소비자를 기만하면서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갈지 기대가 됩니다.
업데이트를 할때마다 기능이 사라지네요.
1년후엔 s10과 노트10의 기능삭제인가...
7 댓글
Bizet
Active Level 10
갤럭시 A/J/노트
빅스비 루틴은 납득할만한 이유가 있긴 했습니다 다만 있던 기능을 빼는건 이해가 전혀 안되네요
클라리넷k
Active Level 9
갤럭시 A/J/노트
빅스비루틴은 납득할만한 이유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건으로 그것 또한 티어구분을 위한 핑계가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게 만들네요.
Bizet
Active Level 10
갤럭시 A/J/노트
카메라 설정 값도 제한해버리는데.. 저도 티어구분이라고 생각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전면 카메라 애니메이션은 2.1에서 넣어줄거라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번 업뎃으로 기존 후면 카메라 애니메이션을 없애면서 2.1 업뎃은 불가능하다는걸 삼성에서 못박은듯 하네요..😨 노트9 유저로서 좀 많이 실망했습니다.
클라리넷k
Active Level 9
갤럭시 A/J/노트
티어구분을 이렇게 노골적으로 할거라곤 생각 못했습니다. 있던 기능마저 티어구분을 위해 빼버리다니...
갤럭시 A/J/노트
있던 기능을 뺀건 참 이상한 짓이긴 한데 제생각이 좀 다른가요? 제 생각은 일단 전환 애니메이션은 s9시리즈에선 진작에 삭제됬던거고, 또한 같은 버전인 Z플립에도 없는걸 보면 2.1과는 관련이 없고 카메라로만 홍보하던 s20시리즈들과 관련있는거 같습니다. 걔네들은 기본 30배줌이상이기 때문에 삼성이 홍보하기 위해서 자연스럽게 줌을 전환하게 하는 애니메이션을 넣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그외에 10시리즈 9시리즈들은 애니메이션을 넣어줘봐야 최대 10배줌이고 카메라 힘을 많이 안썼기 때문에(?) 삼성이 과감하게 삭제 한거 같습니다. 만약 9시리즈들이 2.1먹게 되더라도 전환기능 볼 수 없을거 같네요..... 전환기능 부활은 저도 찬성하는 편입니다!
Hi갤럭시
Expert Level 3
갤럭시 A/J/노트
이러다간 삼페 버리고 아이폰 갈것같아요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