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제발 기본 카메라 앱에 타임스탬프좀 제발 넣어주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7-01-2022 10:55 AM)
140 보기
bass9030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제발 기본 카메라앱에 타임스탬프좀 넣어주세요

저는 타임스탬프가 있는 사진을 주로 선호합니다.
물론 일반 카메라도 갤러리에서 밑으로 쓸어 내리면 사진과 위치정보가 뜨긴 합니다만, 저는 사진에 직접적으로 남는걸 더 선호합니다.
사제앱들도 많다는거 압니다.

그러나 사제앱을 사용하면 필요한 순간 단축키를 눌러 키면 지문을 요구하며 순간을 놓치게 됩니다.
그리고 사제앱은 광각, 초광각등 렌즈 종류 선택도 불가능하여 많이 불편합니다.

타임스탬프 사진에 추가하는거 코드 몇줄 더 안들어갈텐데 맨날 "담당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하면서 질질 끌지 말고 빨리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댓글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bass9030 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타임 스탬프 관련하여 많은 시용자분들이 요청해주심에 따라 관련 기능은 추가 검토를 통해 개선된 경험을 제공 드릴 수 있도록 검토 중에 있으며,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 입니다.
다만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자세한 업데이트 일정이 확정되면 다시 공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사진 촬영 중 날짜를 보이게 하는 설정은 카메라 앱 > 더보기 > AR Zone > 데코픽에 있는 스탬프 기능을 통해 워터마크/스탬프를 설정 하신 뒤 사진 및 동영상에서 원하는 날짜 스티커를 넣을 수 있으며, 홈 화면에 "데코픽 아이콘 추가"를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접근하시어 이미지 수정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데코픽 아이콘 추가
카메라앱 > 더보기 > AR존 > 데코픽 > 설정 > 앱스 화면에 데코픽 표시 - ON
앱스 화면에 데코픽 아이콘 생성 후 실행 > 스탬프 활용

감사합니다.

0 좋아요